“진짜 상남자다…” 고현정의 투병 소식을 듣자 정용진이 한 행동과 모친 이명희가 저지른 충격적인 일

사업가 중에 가장 SNS 활동을활발하게 하는 사람을 꼽자면 정용진신세계 그룹 부회장을 꼽을 수있습니다 확실히 노빠꾸로 대표 되는 정용진의 행보는 다른 재벌가와 차별된 임팩트가있는게 사실입니다.

그런데 이런 노빠꾸 정용진과 약9년간 결혼생활을 했던 고현정의 행보와 기세도 사실 그동안 만만치는 않았죠 그녀가 연예계 복귀 후 보여준 여러 논란의 인터뷰와 행동은 정용진 못지않게 대단한 노빠꾸의 기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늘은 이런 꺾이지 않는 강한 기운을 가진 고현정과 정용진 안이 신세계 가문과 오래된 다툼과 저주를 말해보고자 합니다.

재벌가와의 결혼은 남자나 여자나 모두들 꿈꾸기 마련이죠 하지만 의아한 것은 바로 탑스타와 재벌가의 결혼입니다.

왜냐하면 탑스타도 금전적으로 아쉬울 게 없는 인생이기 때문이죠 그래서 개인적으로 고현정과 정용진의 결혼 생활을 들여다 보면 이들은 단순히 이해관계에 따른 정략적 결혼을 한게 아니라고 고현정이 스스로 밝혔습니다.

사랑으로 시작된 결혼이었을 겁니다 만약 사랑이 아니었다면 부인이었던 고현정을 떠나 뒤에서 밝힐 남편 정용진의 숨겨둔 슬픔 역시 존재하지 않았을 겁니다.

로맨틱한 첫 만남과 사랑으로 아름답게 시작된 그들의 결혼은 왜 불과 10년도 가지 못하고 두 자녀를 남긴 채 끝난 것일까요?

그리고 대체 왜 이들의 사이에 다이아몬드에 저주가시작되었을까요 이것을 이해하기 위해선 먼저 시간을 뒤로 돌려 당시 고현정의 상황과 신세계 가문의 특징을 들여다 봐야 합니다.

고현정은 미스코리아 진인 오현경에 이어 미스코리아 선출신으로 유명세를 시작합니다 그녀는 대추나무사랑 걸렸네 말숙 역을 맡으며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독특한 점은 미인대회 출신이지만촌스러운 역할을 맡았다는 점이죠 이후 여명의 눈동자, 작별 엄마의 바다 등의 드라마를 통해 명실상부 최고의 주연급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마침내 1995년에 모래시계에 출연하며 시대의 여배우로 등극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매우 충격적인 뉴스를 대중들에게 전달하는데 바로 모래시계 조명과 동시에 이루어진 정용진과의 결혼이었습니다.

또한 결혼도 모자라 연예계 은퇴까지 선언하고 한창 주가가 높아질 일밖에 없던 고현정의 이런 선택은 그야말로 엄청난 후폭풍을 전국에 가져다주며 1995년 연예계 뉴스에 시작과 끝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 둘은 희대의 결혼식을 통해 1남 1녀를 두고 잘됐으나 약 9년 만인 2003년에 충격적인 이혼을 하게 되었는데 이를 두고 다양한 루머들이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그 중 가장 대표적이고 유명했던 루머는 고현정을 못마땅해한 신세계 가문에서 그녀를 왕따 시키기 위해 영어로만 대화했다가 고현정이 왕따에서 벗어나고자 영어를 기여코 배우자 프랑스어로 바꿔서 대화했다는 유명한 루머가 기억나실겁니다.

고현정은 그런 유치한 짓을 할 분들이 아니라고 해명했지만 마냥 고부간의 관계가 좋았다고만 보기에도 어려울것입니다.

속옷도 제대로 챙겨 입지 못하며 피곤한 얼굴로 마중 하는 모습이라든지 명절날 여자는 바닥에 엉덩이가 붙어있으면 안 된다는 시어머니 이명희 회장의 과거 인터뷰 내용을 비추어 볼 때 고현정이 시집살이는 꽤나 녹록치가 않았음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한국이 집을 가는 거의 왕족과 같은 분위기를 지녔기에 명문가도 아니고 학벌이 좋은 것도 아닌 그냥인기연예인이었던 고현정이 자신의 아들 정용진과 결혼하려 했을 때 재벌가 중에 재벌가인 이명희 회장은결사반대를 했다고 소문이 파다했습니다.

더욱이 재벌가라서 집안 분위기가 상당히 엄했던 탓에 연애 활동을 하다 시집온 그녀는 답답하고 힘든심정이었다고 간혹 외출했다가 매스컴에 등장할 때면 시댁에게 질책을 많이 받았다고 하였습니다.

고현정은 이런 상황이 너무 갑갑하다는 심정을 측근의 토로했죠 또한 시댁의 입장에서도 더 마음에 들지 않았던 부분은 그녀의 이것을 일투족이 언론에 표적이 된 것이었습니다.

항상 신세계 며느리 고현정이 아닌 고현정의 남편 정용진 고현정의 시어머니 이명희 이런 식으로 가문이 다루어지니 어느 시댁이 좋아했을까싶습니다.

이렇게 미운 털이 단단히박히며 결혼생활을 시작했던 고현정은 2001년 4월 경찰에 도난신고를 하게 되었는데 내용인 즉슨 안방에 보관해둔 고가의 다이아 반지가 없어졌다는 거였습니다.

도난당한 반지는 무려 4.5kg에 다이아 반지로서 정용진이 결혼반지로 선물한 최고급 반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여기서 미스테리한 점은 신세계 가문의 집은 당시 5명이 경비원이 24시간 철통 같은 경비를 서고 있었기에 사실상 외부인의 출입은 불가능하다는 점이었습니다.

이에 경찰은 가족 및 저택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용의자로 지목하고 거짓말 탐지기까지 동원하며 대대적인 수사를 펼쳐봤지만 갑자기 고현정이 수사취소 요청을 해서 사건은 미제로 남고말았습니다.

안 그래도 연예인 분들이라고 미운 털이 박혔던 상태에서 이런 소란까지 일으키며 집안에 망신살까지 줬으니 신세계 어른들에게 더 미운 털이 박힌 건 당연한 일입니다.

여기에 고현정은 불과 반지 도난 사건이 일어난지 2년 만에 또다시 신세계법인 소유로 된 포르쉐를 도난당하며 신세계 가문의 심기를 크게 거스르고야 맙니다.

더욱이 한 남자와 동승했다는 소문도 파다 했던 사건이기에 아마도 신세계는 이때를 기점으로 고현정을 내치기로 결정했을 수도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사건이 일어난지 약한 달 만에 이혼을 했기 때문인데 이혼하기 세 달 전인 시어머니 이명희 회장의 생일 그것도 회갑 기념으로 가족이 하와이에서 모였을 때 고현정은 참석을 하지 않고 직계가족만 참석했다고 합니다.

이를 통해 신세계에선 이미 이혼을 준비했다는 설이 유력합니다. 하지만 이런 고부 갈등을 떠나 일각에선 두 사람의 성격 차이도 거론합니다.

고현정은 늘 손에 책을 들고 다닐 정도로 연예인 같지 않은 성격으로 알려진 것과 달리 정용진은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해 밖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았다고 합니다.

두 사람 사이에 감정이 고른 깊어질 수밖에 없었다고 하죠 한 측근이 말하길 고현정을 정말 힘들게 했던 건 남편 정용진과 관련된 무수한 소문이었다고 합니다.

정회장이 어느 연예인과 사귄다 혹은 부부간의 사이가 안 좋다 이런 소문이 들릴 때마다 굉장히 힘들어하고 아파했다고 합니다.

또한 사업 때문이라고는 하지만 이런 소문 속에서도 항상 잦은 출장 및 새벽이나 들어오는 남편을 바라 보는 아내 고현정이 마음은 썩어 문들어질정도였다고 합니다.

이런 스트레스 탓 인지 한동안 신우염을 알아 병원에 자주 들락날락하며 치료를 받아왔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들은 늘 갈등만 있었던 건 아닙니다.

관계 회복을 위한 노력도 잠시 나마 시도한 적이 있죠 이혼하기 1년전에는 일주일가량 일본으로 가족 여행을 떠났고 심지어 이 여행인 시어머니 이명희마저 참석했다고 합니다.

고현정의 측근이 당시 여행에 대해 묘사하길 현정이가 여행을 떠나기 전에 연락이 먼저 왔었어요 평소 늘 집안에서만 있어서 그런지 가족 나들이를 굉장히 좋아했다고 합니다.

게다가 시부모와 함께 여행을 한다고 해서 한번 참고 살아 봐봐 어느 부부나 조금씩은 문제가 있잖아 시부모와 남편한테 잘해보라고 제가 격려까지 했었습니다.

하지만 포르쉐 도난 사건이 일어나기 전날 현정이한테 내일 부부 동반 모임이 있다고 전해 들었는데 너무나 갑작스럽게도 이혼소식충격이었습니다.

현정이가 부부동반 모임 소식을 전했을 때는 아마도 이미 이혼 얘기가 진행되고 있던 게 아닐까 싶네요 이혼을 앞둔 여자의 쓰라린 마음을 이해한다면 그녀가 한강을 간들 그리고 누구와 간들 사실 그게 뭐 그리 중요한 문제겠냐고 말했습니다.

이런 문제를 지닌 이들의 위태로웠던 결혼 생활은 고현정이 이혼 신청을낸지 불과 2시간 만에 빠르게 갈라섰으니 양쪽 모두가 이미 지칠대로 지쳐 서로에게 학을 땐 모양새였습니다.

이렇게 갈라선 고현정은 친자녀를 현재 만나지 못하는 실정이라고 합니다 더욱이 대표적인 신데렐라 신드롬의 주인공이었던 것 치고는 위자료로 현금 15억 및 인사동 스타벅스 지점 1개에 그쳤다고 합니다.

결혼 생활을 할 때는 자신의 명의로된 신용카드 한 장 없었다고 측근들이 전했었죠 신데렐라와 결혼에 또 다른 대표인사인 이무진의 남편 이무재 조차 고현정과 비교하자면 약 6배나 많은 위자료를 받았음에도 말입니다.

남편 정용진 역시 빠르게 이혼합의를 진행했지만 그 역시 이혼의 아픔을 겪고 한동안 크게 방황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어머니 이명희 회장이 방황하는 아들을 질책하고 제발 정신 좀 차리고 빨리 현실로 복귀하라는 의미에서 한 동안 집에서 회사까지 뛰어서 출퇴근 시켰다고합니다.

아무튼 이런 스토리와 상처를 입고 친자녀도 현재 만나지 못하는 상황이니 고현정이 마음엔 상상할 수도 없는 슬픔과 하니 가득 차 있을겁니다.

때문에 지금의 다소 무례하고 공격적인 인터뷰와 행동들 및 공개적인 신세계 혐오 발언은 이런 과정에서 받은 상처와 방어의 복수 기지에서 시작된게 사실입니다.

마치 한없이 착했던 여자가 실연 당한 후 독해지는 것처럼 말이죠 책을 좋아하는 조용한 성격으로 알려진 고현정과 현재의 독설가 고현정 정용진과 같은 현재의 그녀의 노빠꾸 행보는 과연 선천적인 기질 혹은 후천적인 학습 둘 중에 그녀는 어디에 속하는지 많은 의문거리를 주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