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이 물건’ 있다면 당장 버리세요 막혔던 재물운이 확 뚫립니다.” 부자가 되려면 무조건 버려야 하는 물건들

생활 풍수 또는 인테리어에서는 물건을 구매하는 것 보다 비우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특히나 잘못된 물건을 가지고 있으면 재물운이 막히기 때문에 그런 물건이 있다면 당장 버리시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재물운을 막는 무조건 버려야 하는 집안 물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안에 ‘이 물건’ 있다면 당장 버리세요 막혔던 재물운이 확 뚫립니다.” 부자가 되려면 무조건 버려야 하는 물건들

첫 번째로 버려야 하는 물건은 바로 작동하지 않는 물건들입니다.

고장난 시계, 밥 솥, 선풍기 같은 고장이나 사용하지 않는 가전제품들이 있을겁니다. 이런 것들은 우리가 전진하는 것을 막는 물건들인데요.

고장난 물건을 버리지 않고 계속 가지고 있다보면 들어올 운기가 멈추거나 빠져나갈 수 있기 때문에 고장난 시계나 밥솥 등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은 당장 버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로 버려야 하는 물건은 녹이 묻은 칼, 가위와 같은 예리한 물건들입니다.

세 번째로 버려야 하는 물건들은 바로 깨진 물건들입니다.

그릇, 유리, 거울과 같이 깨진 물건을 가지고 있는 경우 파탄, 이별, 별거, 이혼 등을 불러올 수 있기 때문인데요.

깨진 물건 등이 있다면 당장 버려주시는 것이 대운을 불러오는데 큰 도움을 줍니다.

네 번째로 버려야 하는 물건은 바로 생기 없는 조화입니다.

조화를 두는 것은 삶에 있어 컨셉 즉 꾸며진 삶을 살 수 있기 때문에 당장 버려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조화 보다는 생화를 집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생화를 키우는데 관리가 되지 않아 생화가 시들거나 죽게 되는 경우 식물 자체를 키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섯 번째로 버려야 하는 물건은 바로 용도와 달리 쓰이고 있는 물건입니다.

예를들어 런닝머신 기구와 같은 운동 기구를 빨래 건조대로 사용하고 있으면 버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쓰임새와 다르게 사용되고 있는 물건은 중단과 도태를 의미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 물건들은 당장 버려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김민정관상가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