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TV, 와이파이 사용하시면 꼭 신청하세요” 전화 한통으로 받을 수 있는 지원금 + 신청방법

요즘 가정에서 많은 분들이 IPTV와 와이파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IPTV와 와이파이를 사용하면 지원금을 최대 46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전화 한통으로 간편하게 받을 수 있는 지원금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경품고시제

보통 IPTV, 와이파이 인터넷을 통신사 계약은 3년 주기로 계약을 하게되는데요. 약정 3년이 끝나고 통신사를 이동하게 되면 3년 마다 현금 최대 46만원을 지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금 46만원은 제도적으로 규정된 최대 금액인데요. 휴대폰에 단통법이 있듯이 인터넷/TV는 경품고시제라는 제도가 있습니다.

경품고시제란? : 인터넷, TV 변경 시 최소 28만원에서 최대 46만원을 지급하는 제도

많은 분들이 경품고시제를 모르고 통신사를 사용한지 3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현금지원을 받지 않고 계속해서 사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통신사를 이용한지 3년이 지났으면 다른 통신사로 교체하여 지원금 46만원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 드리며 약정이 남아 있는 경우에도 위약금 보다 지원금이 많아도 교체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고마워 아이티

고마워 아이티는 인터넷 가입을 진행할 때 어떤 곳에서 가입해야 더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지 비교를 하실 수 있는 사이트인데요. 고마워 아이티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통신사를 교체하시고 지원금을 지급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홈페이지는 아래 링크를 통해 바로가기가 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