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 이 물건을 가지고 있으면 돈과 복이 들어옵니다.” 가지고 있으면 재물복 들어오는 물건 + 색깔

평소 재물운이 없어 고민이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물건들과 재물복이 들어오는 방법에 대해 잘 기억하시고 사용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집에 가지고 있으면 돈과 복이 들어오는 물건 + 색깔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돈과 복을 가져다 드립니다.” 가지고 있으면 행운이 찾아오는 물건

출처 : 용인중전마마

욕실에서 몸을 닦는 수건은 하얀색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깨끗함을 상징하기 때문에 돈과 재물을 불러옵니다. 흰색 다음으로는 녹색, 파란색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으며 밝은 색을 사용하시는 것이 음의 기운을 불러들인다고 합니다.

부엌의 그릇 같은 경우 엎어서 보관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릇은 엎어서 보관하는 것이 아닌 포개어 놓으셔야 합니다. 엎어서 보관하는 것은 재물을 막아버리는 행위이기 때문인데요. 또한 숫가락 젓가락도 지저분하게 놓는 것이 아닌 차분하게 놓아야 일사천리로 하는 일이 잘 풀리게 됩니다.

출처 : 용인중전마마

집에 그림을 놓는 경우 꽃 그림을 놓는 것이 좋은데요. 다만 안개꽃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재물운이 들어오고 싶으신 분들은 ‘당나무’ 그림을 놓는 것을 추천 드리는데요. 당나무는 재물을 불러 모으는 기운이 있어 옛날에는 집에 한그루씩 당나무가 있었다고 합니다. 단 은행나무는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용인중전마마

꽃그림의 경우 여러가지 색깔이 있는 꽃그림을 놓으면 집에 강한 복이 들어오게 되고 물고기 그림은 좋은 소식, 달이나 항아리 그림은 집안을 편안하게 하는 복이 들어오게 만들어 줍니다. 그림 중에서도 수렵도 같은 그림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쓰레기통은 웬만해서 잘 안보이는 곳에 냅두는 것이 좋으며 나이에 맞는 침대방향을 설정하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나이별 침대 방향 설정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출처 : 용인중전마마

집에 물건 같은 경우 노란색과 더불어 황금색을 구매하게 되면 재물을 불러 들어온다고 하는데요. 황금색과 노란색은 재물을 뜻하기 때문입니다. 물건을 구매하실 땐 웬만하면 황금색이나 노란색의 물건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