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에 이 물건이 있으면 재물운이 달아납니다.” 침실에 절대 있어서는 안되는 것들

안방은 부부의 사랑이 시작되는 곳이며 집안의 안정이 만들어지는 곳입니다. 그런데 침실에 질서가 없고 돈이 들어오지 못하도록 방해하는 물건으로 가득차 있는 경우 재물운을 달아나게 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침실에 절대 두지 말아야 할 물건 몇가지를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침실에 절대 두지 말아야 할 물건들

먼저 침구의 색상은 되도록 흰색으로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토행과 수행의 연결을 원활하게 해주기 때문인데요. 모고행을 의미하는 청색 계열은 반드시 피해주시고 침구는 가볍고 두터운 것이 좋으며 단순하고 화려하지 않는 것으로 변경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잠을 잘 땐 머리는 동쪽이나 남쪽을 두고 주무시는 것이 좋으며 북쪽은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는 굳이 풍수학을 따지지 않더라도 아침 햇살을 머리에 받게 되면 세라토닌이 생성되고 이로 인해 활력이 넘치게 되고 생명력이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우울증을 예방하는데도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침실에는 차갑거나 날카로운 물건이 있어서는 절대 안되는데요. 풍수지리 뿐만 아니라 심리학적으로도 관계가 깊습니다. 날카로운 물건을 자주 보게 되면 안정감이 떨어지게 되고 불안감이 증가하기 때문인데요. 따라서 옛 조상님들도 안방에는 절대 쇠부치가 있어서는 좋지 않다고도 하였습니다.

침실에 대형 거울을 두시는 분들이 간혹 계시는데요. 거울은 서양에서도 영혼을 빼는 물건이라고 여겨져 있으며 잠자는 동안 영혼이 움직일 수 있어 꿈자리가 사나워지거나 육신이 편안히 쉬지 못하게 만든다고 합니다. 만약 전신 거울을 꼭 침실에 둬야 한다면 거울을 벽쪽으로 틀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침실에 화분을 많이 두는 것도 절대 하지 말아야 하는데요. 침실에 화분 1~2개 정도는 괜찮지만 여러 화분이 있는 경우 안방을 혼란스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종교적인 물건 또한 되도록 두지 않는 것이 좋으며 두게 된다면 작은 염주나, 십자가 정도만 두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오늘은 침실에 절대 두지 말아야 할 물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유익한 시간 되셨을까요?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영상 바로가기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