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침실에 OO가 있으면 복이 나갑니다. 꼭 치우세요” 침실에 절대 두지 말아야 할 물건들

사람은 잠을 잘 때 많은 기운들이 오고가는데요 오늘 말씀드리는 물건들이 눈앞에 보인다면 즉시 치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침실에 두면 복이 나가는 절대 두지 말아야 할 물건들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침실에 OO가 있으면 복이나갑니다. 꼭치우세요” 침실에 절대 두지 말아야 할 물건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침실에는 가위, 칼, 스마트폰 거치대 등 뾰족한 물건을 치우셔야 합니다. 집구조가 투룸식으로 되어 있는 집에서는 가위나 칼 또는 스마트폰 거치대등 같이 뾰족한 물건이 있을 수 있는데요.

뾰족한 물건은 독화살로 나의 수면의 질을 방해하고 안좋은 기운들을 나에게 뿜어내는 자꾸 찌르는듯한 그런 기운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치워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가스레인지, 인덕션 등 화기가 나오는 물건도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의 집에는 눈을 여기저기 둘러봤을 때 화기나 그런것이 안보인다면 상관 없지만 보이는 구조라면 발이나 커튼 등을 쳐주어 눈에 보이는 것을 막아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천장, 안반등에 붙어 있는 비싼 고가의 부적은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부적의 글자가 본인의 안좋은 운을 잡아주는 것은 아주 극미하기 때문에 이런것들은 가급적 거실이라든지 현관쪽에 붙여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본인의 본명성과 맞지 않는 침구류 색상도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금기운은 나에게 있어 조금 어떤 일을 자꾸 제한할라 그러고 일을 할때마다 조금 힘들어지는 그런 기운인데요.

만약 금기운이 많은 분들이 흰색 이불을 덮는다 그러면 그것은 보다 더 금기운을 강화시켜주기 때문에 오히려 더 운의 작용이 좋지 않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자신에게 맞는 색상의 침구류를 고르는 방법은 위 이미지를 참고하여 자신의 태어난 년도를 확인하시면 되는데요 감궁이신 분들은 흰색, 검은색 곤궁, 간궁, 중궁이신 분들은 붉은 계열이나 혹은 베이지 색상이 좋으며 진궁이나 손궁에 속해 있으신 분들은 그린색 계열 또는 검은색이 좋고 건궁, 태궁은 베이지, 화이트 계열이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리궁인 분들은 약간 쫌 붉은 핑크 빛 나는 계열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기운이 너무 강한 풍수 개운 아이템도 침실에는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보통 개운을 하기 위해 말상이나 부엉이 조각상등을 집에 들이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하지만 침실에 두는 것은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방 사이즈에 맞지 않는 너무 큰 사진도 피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사진은 작은 사이즈 또는 큰 사진으로 두시는 것은 좋지 않다고 할 수 있습니다. 웬만하면 누웠을 때 눈에 보이는 위치는 피해주시길 바랍니다.

큰 거울 및 전신 거울도 피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큰 거울을 침실에 두신 분들이 한동안 악몽에 시달려 고생을 하신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큰 거울들은 침실이 아닌 거실에 두시길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왕국

그밖에도 전구 바로 아래서 자는 것, 머리 바로 옆에 있는 스마트폰 충전기, 주변이 지저분하거나 고장난 가구 등을 피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