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에 OO가 있으면 돈이 잘 모이지 않습니다. 무조건 치우세요” 화장실에 있어서 절대 안되는 복나가는 물건

화장실은 무조건 깨끗하고 환기가 잘된다면 많은 복이 들어오는 공간입니다. 화장실에 이 물건이 있으면 복이 나갈 수 있으니 꼭 치우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화장실에 있으면 복나가는 물건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화장실에 OO가 있으면 돈이 잘 모이지 않습니다. 무조건 치우세요” 화장실에 있어서 절대 안되는 복나가는 물건

문을 열면 바로 앞에 관엽식물이 있는 경우

화장실안에 생명력이 강한 식물은 집터에 따라서 본명궁에 따라서 놓은 방위 또는 위치가 있습니다. 관엽 식물의 경우에는 문이 보이지 않는 동쪽이나 동남쪽에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기운이 복잡하게 섞이게 되는 잡지 책 등이 있는 경우

어쩔 수 없이 두시는 거라면 보이지 않는 곳에 보관하는 것이 좋으며 화장실 문을 열자마자 재떨이가 보이거나 책이 보이거나 서적이 보이거나 그런 것은 정말 흉한 작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창고처럼 여러 종류의 청소 도구가 보이는 경우

청소약품 또는 청소도구 들의 경우에는 화장실 구석에 커튼을 치거나 깔끔하게 생긴 청소함에 넣어서 보관하셔야 합니다. 화장실은 정말 깔끔하게 유지되어야 하는 곳이기 때문에 창고와 혼동하지 마시고 웬만하면 청소도구가 보이지 않게 화장실을 꾸미는 것이 좋습니다.

망가진 타월 및 거울 등 고장 난 물건이 있는 경우

샤워호스, 찢어진 타월, 열리지 않는 문, 고장난 세탁기등이 있을경우 바로바로 수리 하셔야 합니다.

악취가 나는 재떨이 및 모래를 쌓아 두는 경우

재떨이 또는 화분등에 모래를 쌓아서 두는 경우에는 굉장히 흉하기 때문에 웬만하면 치우는 것이 좋으며 다른 것을 두고 싶다면 모래보다는 숯 또는 소금 등을 물에 닿지 않는 위치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깔끔하지 않고 더러워 보이는 휴지통을 배치한 경우

휴지통은 깔끔하다고 느껴질 수 있는 것을 화장실에 두는 것이 좋으며 변기 뚜껑은 사용하지 않을 때 가급적 닫아 두는 것이 좋으며 머리카락이나 이물질로 인해 하수구가 막히는 것은 정말 흉하기 때문에 절대 두시면 안됩니다.

출처 : 미신의 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