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10명 중 9명이 몰라서 사용을 안하고 있습니다. 꼭 사용하고 할인 받으세요!” 세금 한번이라도 냈으면 꼭 사용해야 하는 세금포인트 + 사용방법

국민은 세금을 납부해야 하는 의무가 있는데요. 그런데 국가에서 세금을 성실히 납부한 사람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주고 있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아마 대부분이 모르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오늘은 대표적인 혜택 중 많은 분들이 모르고 있는 세금포인트 제도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세금포인트 제도란?

세금포인트 제도란 국세청에서 성실한 납세자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시행하는 제도로 지난 2004년 부터 도입된 제도이지만 많은 분들이 세금포인트를 모르고 있어 사용을 하고 있지 않다고 합니다.

세금포인트는 홈택스 할인쇼핑몰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우수한 중소기업 제품을 5%에서 최대 15%까지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세금포인트 조회방법

위 링크를 통해 홈텍스에 접속한 뒤 로그인을 하신 다음 세금 포인트가 얼마나 쌓여 있는지 확인을 하시면 되는데요. 세금 포인트를 확인하신 다음 [세금포인트 할인쇼핑몰 입장하기] 를 통해 물건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세금 포인트를 이용하실 때 제로페이와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을 이용하시면 최대 15%까지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제로페이는 세금포인트몰의 전상품을 구매할 수 있지만 모바일 온누리상품권은 세금포인트몰 안에 있는 온누리상품권샵에 있는 제품들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제로페이 신청방법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