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에 OO가 나왔다면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큰일 날 수 있습니다.” 절대 조심해야 하는 OO꿈

악몽을 꾸면 괜히 찝찝한 경우가 많은데요. 꿈중에서도 정말 조심해야 하는 흉몽이 있습니다. 오늘은 꿈 중에서도 정말 조심해야 하는 꿈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꿈 꾸셨다면 꼭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큰일 날 수 있는 꿈”

출처 : 유튜브 쌍문동 애기선녀TV

보통 많은 분들이 피가 나오면 안좋은 꿈이라고 알고 계시는데요. 피나는 꿈은 그렇게 나쁜 꿈은 아니며 피나는 꿈 보다도 자신이 아픈것을 느끼는 꿈이 정말 나쁜 꿈이라고 합니다.

누군가 자신을 공격하였을 때 아픔을 느끼는 꿈이 정말 조심해야 하는 꿈인데요. 누군가 공격을 당하는 것 보다 자신이 공격을 받아 아픔을 느끼면 꼭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쌍문동 애기선녀TV

주변 사람중에 돌아가신지 얼마 안된 분들이 나오는 꿈은 얼굴까지는 나오는 것은 괜찮지만 지저분한 옷을 입고 있거나 피가 나고 있거나 엄청 아파 보이는 꿈은 조심해야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쌍문동 애기선녀TV

대체로 이러한 꿈을 꾸었을 땐 아무 말을 하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요. 죽은지 얼마 되지 않은 사람들의 경우 힘이 없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런 꿈을 꾼 경우엔 나에게도 좋지 않은 일이 나타날 수 있지만 집안에 어려운 일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자신에게 오는 물건을 누가 가로채는 꿈도 조심해야 하는 꿈이라고 하는데요. 보통 큰일을 앞두고 있는데 이런 꿈을 꾸는 경우에 결과가 안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출처 : 유튜브 쌍문동 애기선녀TV

그래서 공부를 하고 있거나 사업을 앞두고 있는 분들은 각별히 주의를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살아 있는 부모님이나 가족이 나오는 꿈은 그다지 신경을 쓰지 않아도 됩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