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 들면 생기는 목주름 예방하는 방법

나이가 들면 얼굴에 주름이 생기는데요. 특히 목주변에 주름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목은 얼굴 보다 피부가 얇고 피하지방층이 적기 때문에 노화가 빨리 진행되는데요. 오늘은 생활 속 목주름을 에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높은 베개 보다는 낮은 베개를 사용

높은 베개를 사용하게 되면 목 근육이 긴장하여 목주름이 생기기 쉽습니다. 혈액 순환을 방해하기도 하는데요. 가장 좋은 높이는 누웠을 때 몸이 수평이 될 정도의 높이를 가진 베개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목을 상화좌우로 움직이는 스트레칭

목을 뒤로 젖히거나 상하좌우로 당기는 스트레칭은 목주름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평소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하게 되면 습관적으로 목의 긴장이 되기 때문에 스트레칭을 해주어 긴장을 풀어주고 턱선을 당겨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목에도 썬크림 바르기

목은 얼굴 보다 피지선이 적기 때문에 쉽게 건조해집니다. 보습에 신경을 쓰지 않으면 피부가 건조해지기 때문에 주름이 생길 확률이 높아지는데요. 목에도 썬크림을 충분히 발라주시는 것이 목주름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넥크림 사용하기

평소 목주름이 많으시다면 넥크림을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넥크림은 미백 뿐만 아니라 주름개선 기능성까지 함유되어 있어 목주름을 없애는데 도움을 줍니다. 목주름에 바로짜서 펴바르시면 됩니다.

🔻🔻다른 건강정보 더 알아보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