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금 이렇게 하면 좀 더 빨리 갚으실 수 있습니다.” 상환순서, 갈아타기 대출금 빨리갚기 핵꿀팁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출금을 빨리 갚을 수 있는 상환순서, 갈아타기 방법에 등 대출금 빨리갚기 핵꿀팁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만 따라하세요! 대출금 빨리 갚기 빨리 갚는 방법

대출금을 빨리 갚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먼저 대출을 빨리 갚겠다는 마음 입니다. 마이너스 통장이나 이자나 나가는 통장의 경우 이자만 납부하게 되면 대출이 유지되기 때문에 상환을 미루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루 빨리 대출을 갚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상환을 하는 것이 대출금 빨리 갚기 에 있어 매우 중요합니다.

대출금을 빨리 갚기 위한 두번째 방법은 바로 본인의 대출금 현황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자신이 대출이 얼마나 남았는지 한달에 상환하는 금액, 이자는 얼마인지를 잘 파악하고 계셔야 합니다. 대출을 상환하는 순서는 2금융권 이하의 대출을 먼저 상환을 하셔야 하며 담보대출 보다는 신용대출을, 잔액이 적은 대출 순으로 대출금 빨리 갚기 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신용점수의 경우 대출이 건수가 많을수록 점수에 좋지 않기 때문에 잔액이 얼마 남지 않은 대출의 경우 빨리 상환하시는 것이 신용점수에도 좋으며 상환을 하는 의지를 만드는데도 좋습니다.

대출금을 빨리 갚기 위한 세번째 방법은 적금을 가입하는 것 입니다. 앞서 말씀드린 현금 서비스 같이 이자만 납부하는 대출을 받은 경우 상환을 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요. 적금을 가입하여 특정일에 대출금을 납부하게 강제로 설정을 해놓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시면 대출금 빨리갚기 에 좋은 방법입니다.

대출금을 발리 갚기 위한 네번째 방법은 갈아타기입니다. 대출금을 빨리 상환하실 수 없는 상환이라면 대환을 하시는 것이 좋은데요. 과거는 부동산 대출의 경우 근저당 설정을 본인이 부담하였기 때문에 갈아타기가 다소 껄끄러웠지만 지금은 근저당을 은행에서 부담하기 때문에 대출을 갈아타는 것이 수월해졌습니다.

???? 2023 고금리 파킹통장 금리 비교 TOP10 추천 바로가기

???? 햇살론 신청자격 및 필요서류, 신청방법 바로가기

???? 무직자, 개인 회생 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바로가기

???? 무직자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바로가기

???? 청년창업대출 총정리 바로가기

???? 2022년 정부지원 채무통합 대환대출 신청방법 바로가기

???? 신용점수 8등급 > 1등급 올리는 꿀팁 바로가기

???? 2022년 정부지원 주택담보대출 종류, 신청방법 바로가기

???? 2022년 혜택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 10 바로가기

은행에서는 새로운 상품으로 갈아타는 것을 권장하기 때문에 대출을 받은지 3년 정도 되셨다면 대환 대출을 알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