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떴습니다! 무주택자 분들이라면 무조건 신청하세요.” 월 1만원대로 들어갈 수 있는 초대박 아파트 분양정보

LH에서 초대박 분양정보가 나왔습니다. 무주택자 분들은 월 1만원대로 재개발 임대 아파트에 살 수 잇는데요. 오늘은 월 1만으로 들어갈 수 있는 초대박 아파트 분양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22년 재개발 임대주택 잔여공가 입주자 모집소식

2022년 재개발 임대주택은 재개발 철거세입자에게 우선적으로 공급하고 남은 공가들을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하는 임대주택을 말합니다.

서울 주요 위치에서 저렴한 금액으로 공급되는 주택이면서 공급이 많지 않기 때문에 공고가 나온다면 무조건 신청해야 하는 임대주택 중 하나입니다.

공급세대

서울 주요 위치에 총 192개 단지에서 1703 세대의 대규모 모집이 예정되어있습니다.

신청자격

  • 1세대(세대구성원 전원) 1주택만 신청할 수 있으며 1주택을 인터넷과 방문신청으로 중복신청하거나 배우자와 세대를 분리하여 임대주택을 중복 신청할 경우, 동일 무주택세대구성원 내에서 중복 신청할 경우 전부 무효처리 됩니다.
  • 22년 8월 19일 기준 서울특별시에 거주하는 성년자인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서 소득, 자산 , 자동차 보유 기준 및 기타 관련법에 정한 요건을 충족한 사람

소득기준표

총자산 기준 : 3억 2500만원 이하

자동차 가액 : 3,557만원 이하

주택 위치 및 보증금, 월 임대료

주택 위치와 보증금, 월 임대료는 위 링크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27 ~ 59 제곱까지의 아파트를 공급합니다.

당첨이 되신다면 서울에서 단돈 1만원 ~ 5만원 사이의 금액으로 아파트에서 거주하실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위 링크를 통해 SH 공사 인터넷 청약시스템을 통해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기간은 1순위 22년 8월 29일 ~ 9월 2일 까지이며 각 지역별 지정된 날짜에 신청이 가능합니다. 2순위 신청은 9월 6일날 가능합니다.

출처 : 임대알리미 TV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