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빼려면 밥 먹기 전 이걸 꼭 드세요! 식사전에 먹으면 뱃살 빼는 최고의 음식 4가지

안녕하세요 오늘은 식전에 섭취하면 뱃살을 확실하게 빼줄 수 있는 뱃살 빼는 음식 4가지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뱃살 빼는 음식 4가지

밥 먹기 전에 먹으면 식사량을 줄여주고 포만감도 오래 지속시켜 뱃살을 빼주는 음식 알아볼까요?

첫번쨰 견과류 입니다.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한 견과류는 포만감을 줘서 식욕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되는데요, 보통 견과류는 칼로리가 높아 막 집어먹기엔 부담이되고 야식이나 식사 대신은 감질감이 나는데요

다만, 식사 전에 먹는다면? 얘기가 달라지는데 견과류는 식욕 조절에 도움이 되는 호르몬의 생산을 증가시키고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견과류 속의 지방이 많은 부분 배설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번쨰 과일 입니다.

혈당 관리,다이어트 하는 분 들 중에서 과일을 절대 금기로 생각 하는데요 문제는 과일을 식사 후 먹는 습관떄문에 그렇습니다.

식사로 혈당이 오른 상태에서 추가로 과일이 혈당을 더 올리게 되어지는데 혈당이 오르면 남은 당분은 지방으로 저장된다는 사실…

하지만 식사 직전에 과일을 먹는다면 혈당을 크게 올리지 않고 식이섬유, 단맛이 포만금을 주기에 과식의 위험을 줄일수 있습니다.!

세번째 채소, 샐러드 입니다.

채소는 탄수화물이 적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다이어트들에게 꼭 필요 음식이죠, 문제는 식사 대용으로 샐러드 를 먹는것 인데요 밥 없이 샐러드만 먹으면 오히려 더 배고픔을 느낍니다.

샐러드를 섭취 후 식사를 하게 되면, 섭취하는 식사량도 줄고 포만감도 더 느낄 수 있다고하는데요 추가적으로, 샐러드에 올리브 오일을 더하면 포만감을 더해서 식사량을 훨씬 더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네번째 채소로 끓인 국입니다.

한때 유행했던 수프 다이어트가 잠잠해진 이유는 수프를 식사 대신 먹어서 떄문! 사실 외국에서 비만 예방차원으로 연구되었던 수프 다이어트는 수프를 식전에 먹는 방식이었습니다.

식전에 수프를 먹게 되면 식사 과정에서 약 20% 정도의 칼로리를 적게 섭취를 한다는 연구결과도 있다고하는데요 주의할점은 사골 수프 등 이 아닌 채소로 끓인 수프 입니다.

꼭 시도 해보시고 뱃살 걱정도 날려버리세요

다이어트 관련 정보 더 알아보기

???? 변비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푸응 다이어트 원리 및 효과 바로가기

???? 지방세포를 억제하여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팍시다이어트 원리 및 효과 바로가기

???? 연예인들이 정말 많이 광고하던데 정말 효과가 있을까? 쥬비스 다이어트 원리 및 효과 바로가기

???? 시서스 효능, 다이어트 효과 및 부작용 무엇이 있을까?

???? 효과적인 다이어트 방법 무엇이 있을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