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런 옷’은 무조건 입지 마시길 바랍니다.” 있던 재물복도 빠져나가게 만드는 가난을 부르는 최악의 옷

아무리 좋은 운이 오거나 좋은 집에 거주하시더라도 스스로 단정하지 못하면 좋은 운을 받기 힘듭니다. 그래서 운을 떨어트리는 옷들이 집안에 있다면 과감히 정리하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1.윗옷 아랫옷 상관없이 주머니에 구멍이 난 옷

주머니는 걸어 다니는 미니 금고 풍수와 밀접한 공간이라 말씀드릴 수 있는데 주머니가 구멍 났다는 말은 사람의 운이 줄줄 새는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내용물이 떨어져서 분실될 수도 있고 윗옷이든 아래옷이든 주머니가 구멍난 옷은 과감히 버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2.실밥이 많이 튀어나왔거나 목쪽이 많이 늘어난 옷

늘어난 것은 옷을 자주 입어서 재질이 조금 상한 상태를 말하는데 목 부위가 늘어난 옷은 가급적 버리는게 좋습니다.

사람의 인상을 볼 때 가장 중요한 부위가 얼굴이고 얼굴의 영향이 가슴까지 내려가는 그런 효과가 있는데 만약 목이 늘어나는 옷을 입으면 운이 떨어지며 상대방이 봤을 때 안 좋은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급하게 슈퍼를 가거나 집에서 운동을 하실 때 조금 늘어난 옷을 입으면 상관없지만 누군가를 만날 때 목이 늘어난 옷은 정말 좋지 않습니다.

또한 셔츠 및 옷의 아랫부분이 늘어난 옷도 좋지 않습니다.

3.오행과 상극하는 색상 등 본능적으로 싫어하는 색상

만약 본인의 사주에 수 기운이 정말 많아서 편관의 작용을 하는데 만약 검은색 옷을 자주 입는다면 운이 떨어 질 수 있습니다.

또한 본능적으로 보더라도 마음에 들지 않는 그런 옷의 색상은 가급적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4.체형이 맞지 않는 스타일 너무 작거나 무거운 옷

어깨뽕이 너무 과하게 들어간 옷은 디자인이기 때문에 상관 없지만 너무 딱 달라붙는 옷을 입으면 좋지 않습니다.

숨이 막히는 느낌을 받는 것만 하더라도 신체에서 안 좋은 작용이 일어나고 보는 사람들도 불편하고 이런 이미지가 쌓이면 그 사람에 대한 인식이 떨어지고 그것은 평판이 되어 나에게 운으로 작용합니다.

그래서 옷이 너무 작거나 무겁게 느껴지는 옷은 가급적 멀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 외에도 상태가 안 좋은 중고 옷, 보풀이 심하거나 너무 오래된 옷, 너무 과한 영어와 문양등 이미지가 삽입된 옷들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 햇살론 신청자격 및 필요서류, 신청방법 바로가기

???? 무직자, 개인 회생 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바로가기

???? 2022년 정부지원 채무통합 대환대출 신청방법 바로가기

???? 신용점수 8등급 > 1등급 올리는 꿀팁 바로가기

???? 2022년 정부지원 주택담보대출 종류, 신청방법 바로가기

???? 2022년 혜택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 10 바로가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