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 있으면 무조건 보세요 2분만에 재워드립니다.” 사용자 96%가 2분만에 꿀 잠 잤다는 기적의 수면법

잠이 오지 않을 때 따뜻한 우유를 마셔라, 샤워를 해라, 반신욕을 해라 등등 잠이 오지 않을 때 잠이 오는 방법을 찾으면 여러가지 방법들이 나옵니다. 하지만 대부분 효과가 없는데요. 그렇다면 이 방법을 써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2분만에 꿀잠자는 기적의 수면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면증 있으면 무조건 보세요 2분만에 재워드립니다.” 사용자 96%가 2분만에 꿀 잠 잤다는 기적의 수면법

이 수면법은 미 해군 특수부대에서 탄생한 수면법인데요. 미 해군 군인들이 전쟁터에서 수면부족으로 인해 작전실패를 계속하여 여러 과학자들을 통해 연구개발한 수면법으로 해당 수면법을 사용한 군인 96%가 깊은 잠에 빠져들 수 있었다고 합니다. 커피를 마시거나 주변이 시끄러워도 적용할 수 있는 수면법입니다.

1.먼저 평소처럼 잠자리에 들어가서 눈을 감습니다. 그런 다음 얼굴의 모든 근육을 이완시켜주셔야 하는데요. 혀, 턱, 눈 주위 등 얼굴에 있는 모든 근육을 마치 술을 먹고 축 늘어진 것 처럼 힘을 쭉 빼줍니다.

2.어깨, 팔, 팔뚝 하나씩 단계별로 침대에 파묻히는 느낌으로 힘을 추욱 빼줍니다.

3.다음에는 무릎의 힘을 빼고 발, 종아리, 허벅지 등등 몸의 부위별로 하나씩 집중을하면서 힘을 빼줍니다.

4. 온몸에 힘을 빼셨다면 10초 동안 명상을 하는 것 처럼 생각을 멈추시면 됩니다. 잘 되지 않는다면 하늘이나 바다를 상상하거나 깜깜한 어둠 속에 누워 있다고 10초 동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방법은 정말 간단하지만 효과가 매우 좋은 수면법입니다. 우리는 자고 있는 동안 무의식중에 몸에 힘을 주게 되는데요. 따라서 잠을 자게되도 푹 자지 못하고 일어나면 피곤하게 되는 이유입니다.

만약 위 방법으로도 잠을 자지 못하는 경우엔 코를 골거나 무호흡증이 있는지를 꼭 확인하셔야 하는데요. 달팽이 수면 이라는 어플을 이용하시면 자신의 수면패턴을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달팽이 수면어플 아이폰 버전 다운로드

???? 달팽이 수면어플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