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뿌연 자동차 후방 카메라 ‘이 방법’으로 밝고 깨끗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운전자 대부분이 모르는 후방 카메라 깨끗하게 만드는 초간단 꿀팁

주차를 할 때 사용하는 후방 카메라 어느순간 후방 카메라를 확인하게 되면 뿌옇고 흐린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이런 자동차 후방 카메라를 밝고 깨끗하게 만들 수 있는 초간단 꿀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운전자를 위한 꿀팁 더보기????????

???? 자동차 지역개발채권 미환급금 신청방법 바로가기

????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바로가기

???? 2023 전기차 SUV 순위, 차종, 가격비교 총정리

???? 무직자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 모르면 호구되는 자동차세 할인받는 핵꿀팁 총정리

???? 사회 초년생을 위한 500만원대 중고차 추천 TOP5

???? 장기렌트 하기 전 꼭 확인해보세요! 장기렌트 장점, 단점, 가격비교, 주의사항 총정리

???? 전기차 보조금 대상, 현황, 신청방법 총정리

“뿌연 자동차 후방 카메라 ‘이 방법’으로 밝고 깨끗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운전자 대부분이 모르는 후방 카메라 깨끗하게 만드는 초간단 꿀팁

복원 방법은 정말 간단한데요. 필요한 준비물은 지우개가 달린 연필, 안경 닦는 천 또는 유리 전용 타월, 화장솜, 폴리워치가 필요합니다. 폴리워치는 시계 유리의 흠집이나 스크래치를 제거하는 제품으로 폴리워치가 없는 경우 자동차 흠집 제거용 컴파운드를 사용하셔도 무관합니다.

안경닦는 천을 적당한 크기로 자른 뒤 천 위에 화장솜을 올리고 연필의 지우개가 있는 곳에 천을 씌운 다음 고무줄로 꽁꽁 동여매줍니다. 이 때 지우개의 역할은 탄성이 있어 렌즈의 표면에 밀착이 되도록 하는 역할입니다.

폴리워치를 천 끝에 적당량 묻혀 적당한 힘으로 후방 카메라를 닦아 주시면 되는데요. 만약 백화가 많이 된 상황에서는 손으로 진행하는 것 보다 연필의 지우개가 달린 쪽을 잘라 전동 드릴에 끼워서 돌려주면 훨씬 쉽게 작업하실 수 있습니다.

후방 카메라를 다 닦아 주셨다면 카메라의 묻은 약품을 깨끗하게 닦아 내고 유리막 코팅제나 UV 코팅제를 발라주면 더욱 좋습니다.

해당 방법을 사용하기 전과 후를 비교하였을 때 사용하고 난 뒤 후방카메라가 훨씬 깨끗하고 밝은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자동차 관련 꿀팁 더 알아보기

출처 : 유튜브 차업차득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