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득, 자산 관계 없습니다. 무조건 신청하세요!” 월 16만원씩 10년만 납부하면 내 집 전환이 가능한 초대박 신도시 아파트 분양정보

오늘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대박 분양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

소득, 자산, 청약저축 상관 없이 100% 무작위 추첨으로 선정이 가능하기 때문에 꼭 신청을 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해당 주택은 공공주택으로 임대 기간이 끝나면 분양이 전환이 가능합니다.

공공임대주택이란?

공공임대주택은 임대의무기간 동안 월세로 거주하다가 임대기간이 끝나면 분양전환이 가능한 주택입니다.

임대주택 중 유일하게 분양 전환이 가능한 유형으로 5년, 10년, 50년 3가지 유형이 있으며 이번 모집은 10년 공공 임대주택입니다.

👉 모집공고 자세히 알아보기

모집 위치

모집하는 곳의 위치는 구래 역 까지 1.5km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서울과 접근성이 좋아 교통이 편리하고 한강의 쾌적한 환경까지 느끼실 수 있습니다.

공급유형

공급되는 주택은 74형과, 84형의 큰 평수의 주택이 공급되는데요. 평수로는 74형은 30평, 84형은 34평입니다.

74형은 74A1, A2, B 3가지 형태로 공급되오니 마음에 드시는 유형을 선택하여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3가지 유형 모두 임대 금액은 동일합니다.

보증금 및 임대료

보증금은 5200만원 부터 이며 월 임대료는 16만원 부터 시작합니다.

공급대상

유형별로 모집인원은 다음과 같으며 총 150세대를 모집하고 모든 유형이 발코니 확장공사를 통하여 평수에 비해 넓은 공간이 공급됩니다.

기본적으로 쓰리룸에 화장실은 두 개인 구조이며 드레스룸과 펜트리 등 편의 시설까지 갖춰진 훌륭한 구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신청자격

신청자격은 공고일인 9월 16일 수도권에 거주하는 무주택 세대구성원이면 가능하며 소득, 자산, 청약저축 상관 없이 100% 무작위 추첨으로 선정됩니다.

신청방법

신청은 10월 5~6일 까지 인터넷과 모바일을 통한 신청이 가능하며 LH 청약센터에 접속하신 다음 신청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출처 : 임대알리미 TV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