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탁에 OO가 있으면 반드시 치우세요! 복나갑니다.” 집안에 좋은 기운을 불러들이는 방법

집에 들이면 좋은 물건이 있습니다. 현관 앞에 소금을 두면 부자가 된다는 말을 많은 분들이 알고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는데요. 그 외에도 집안에 좋은 기운을 불러드리는 다양한 방법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집안에 좋은 기운을 불러들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식탁에 OO가 있으면 반드시 치우세요! 복나갑니다.” 집안에 좋은 기운을 불러들이는 방법

출처 : 유튜브 채널 덕분TV

첫 번째는 주방을 깨끗이 해라입니다. 주방엔 여러 물품들이 있지만 그중 도마와 칼이 제일 중요합니다. 도마는 제일 좋고 화려한 도마를 가져다 놓으면 부를 일으킨다고 합니다. 칼도 쓰지 않는 칼이지만 엄청 화려한 칼들이 있는데요. 그런 칼들을 가져다 놓으면 나의 앞일이 직진으로 갈 수 있게끔 도와줍니다.

화려한 도마를 가져다 놓는 순간 땅이나 건물 등을 잘 얻을 수 있습니다. 금전으로 더 상승시켜서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소파를 두고 그 위에 액자를 두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 액자 색깔이 황금색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황금색 액자가 높이 올라갈 수 있는 기운을 줍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덕분TV

주로 여성분들이 사용하는 물건들이 있습니다. 보석이라든지 금이라든지 여성분들이 이렇게 가지고 다니는 물건들이 많으면 운기가 좋아져서 금전운을 상승시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덕분TV

요새 혼자 사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혼자 사는 집이 적적해 나무를 놓을까 고민을 하시는데요. 자기 집보다 훨씬 더 키가 크고 훨씬 더 덩치가 큰 나무를 갖다 놓으면 절대 안 됩니다. 집의 크기에 맞게 나무를 고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나보다 더 큰 나무들은 나의 기운을 뺏어갑니다.

거실 소파 색깔 같은 것도 너무 화려하면 좋지 않습니다. 화이트 계열인 연베이지, 회색, 갈색 등 묻어갈 수 있는 색깔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덕분TV

집에 어떤 물건을 들여놓을 때 내 집 크기에 비해 너무 크거나 그러면 다 눌리게 되어있습니다. 가구는 적당한 크기로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덕분TV

건강이 안 좋으신 분들 중 방이 유독 화려한 색으로 되어있는 분들이 있습니다. 아프신 분들의 방은 무조건 빨간색 등 화려한 색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빨간색은 정신적으로도 좋지 않고 무채색 계열이 더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덕분TV

식탁에 약이랑 음식이랑 함께 두면 안 됩니다. 영양제, 감기약 등이 해당됩니다. 감기약이랑 음식이랑 같이 두면 기운이 융합되어 좋아질 것도 안 좋아집니다.

오늘은 집안에 좋은 기운을 불러들이는 풍수 인테리어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셨을까요? 평소 힘든 일이 많으시다면 오늘 알려드린 방법을 꼭 실천해보시길 바랍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