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발에 OO를 넣으면 나쁜액운을 물리치고 재물운이 가득해집니다.” 재물을 불러오는 특급 비방법

평소 나쁜 일이 잦고 재물이 잘 들어오지 않으신가요? 그렇다면 오늘 알려드리는 특급 비방법을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신발만 있으면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쉬운 비방법인데요. 나쁜액운을 물리치고 재물운이 가득해지게 되니 본인 뿐만 아니라 가족, 지인 분들에게도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나쁜액운을 물리치고 재물을 불러오는 비방법

출처 : 유튜브 채널 나라대신궁

먼저 비방을 하기 앞서 신발과 노란색 종이 2장이 필요한데요. 부적지가 있으신 분들은 부적지를 사용하시고 없으신 분들은 노란 색종이 또는 포스트잇을 사용하시면 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나라대신궁

준비된 종이에 한자로 밝을 명 자를 써주시면 되는데요. 밝을 명을 써주신 다음 신발에 들어갈 크기로 종이를 잘라줍니다. 그런 다음 자른 종이를 신발 깔창밑에 넣어줍니다.

발은 우리 인체에서 가장 음한 부분이기 때문에 밝을 명 자를 써서 음의 기운을 눌러주고 안좋은 액수는 발을 따라 들어오지 못하게 되고 좋은 기운이 신발안으로 들어오게 만들어 줍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나라대신궁

종이는 한달에 한 번 교체해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발의 땀으로 인해 젖거나 눅눅해지면 온전한 효력을 발휘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평소 땀이 많으신 분들은 2주에 한 번 꼴로 교체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