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분들은 ‘이런 남자’ 만나면 피 눈물 납니다. 절대 만나지마세요” 절대 만나면 안되는 남자 특징

세상에는 여려 유형의 사람들이 존재합니다. 모두 똑같진 않지만 대부분 비슷한 경우가 많은데요.

오늘은 여성분들이 절대 만나면 안되는 남자들의 특징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성 분들은 ‘이런 남자’ 만나면 피 눈물 납니다. 절대 만나지마세요” 절대 만나면 안되는 남자 특징

집착이 심한남자

집착이 심한 남자는 절대 만나면 안됩니다. 집착이 계속 심해지면 스토커가 될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최근 스토킹 범죄로 인해 많은 피해를 입고 있는 여성들이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습니다. 집착이 심한 남자는 절대 만나지 마시길 바랍니다.

주사가 심한 남자

주사가 심한 남자는 만나면 안됩니다. 아무리 좋은 사람이더라도 술을 먹고 주사를 부리는 경우엔 사회 생활이 원만하지 못한 경우가 많으며 술 때문에 파멸을 불러올 수 있습니다.

부모님에 대한 효가 너무 지나친 남자도 만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되면 고부 갈등이 심해져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다혈질이고 욱하는게 심한 남자

다혈질이 심하고 욱하는 사람 또한 만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남자와 결혼을 하게 되면 가정폭력으로 이어질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사생활을 지나치도록 숨기는 남자

휴대폰 비밀번호를 꼭 걸어놓고 사생활을 꽁꽁 숨기는 남자도 만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서로에 대한 믿음과 신뢰가 없기 때문에 관계가 오래 갈 확률이 매우 적습니다.

비트코인, 주식 등 한량주의에 빠져 사는 남자도 만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가정을 파탄 낼 확률이 매우 높기 때문입니다.

친구와 너무 자주 어울리는 남자

친구를 너무 좋아하는 남자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과의 만남 보다는 친구와의 관계를 더욱 중요시 하기 때문에 나중에 가면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허세가 심한 남자

허세가 심한 남자도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허세가 심한 경우 내면이나 외면에 결핍이 있을 확률이 매우 높고 열등감이 심한 경우가 많습니다.

출처 : 거북당TV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