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5만원씩 5년만 살면 내집이 됩니다. 무조건 신청하세요!” 5년 후 내집 분양이 가능한 초대박 신축 아파트 분양 정보

5년만 거주를 하게 되면 내 집으로 전환이 가능한 초대박 분양 정보가 있습니다.

무주택자분들은 꼭 신청하셔서 저렴한 비용으로 신축 아파트 내 집 마련을 진행해 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월 15만원씩 5년만 거주하면 내 집 분양이 가능한 초대박 신축 아파트 분양정보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월 15만원씩 5년만 살면 내집이 됩니다. 무조건 신청하세요!” 5년 후 내집 분양이 가능한 초대박 신축 아파트 분양 정보

공공임대주택이란?

공공임대주택이란 임대 의무 기간을 5년 또는 10년 동안 임대 후 분양 전환하는 임대주택으로 전용면적 85제곱 미터 이하의 면적과 시세의 90% 수준의 임대 조건으로 공급하는 주택입니다.

???? 국민임대주택이란? 입주자격, 신청방법 총정리

모집소개

공급위치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금광동 34번지에 위치한 아파트 단지

공급대상

5년 분양전환 공공임대주택 908세대 (우선 공급 897세대)

위치정보

이번 공고의 대상 주택은 지하철 8호선 단대오거리역에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해있으며 성남 판교까지 20분 서울 강남까지 30분이면 이동이 가능합니다.

세이브존, 단대 전통 시장, 성호시장, 은행, 카페, 우체국 등 풍부한 생활 편의시설과 대원공원, 환송공원, 망덕산 등 우수한 자연 환경을 자랑합니다.

공급규모 및 공급면적

39제곱 미터, 46제곱 미터, 51제곱 미터 이며 발코니 확장형과 비 확장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청방법

신청은 LH 청약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신청이 가능하며 각 신청 자격 별로 신청일의 차이가 있으니 유의 하시길 바랍니다.

평면도

39형은 평수로 약 17평이며 주방, 거실이 분리되어 있고 추가로 침실이 하나 더 제공됩니다. 최소 보증금은 1200만원 부터이며, 최소 월 임대료는 13만원 부터입니다.

46형은 평수로 약 20평이며 주방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고 침실이 2개 제공됩니다. 최소 보증금은 1600만원 부터이며 최소 월 임대료는 15만원 부터입니다.

51형은 평수로 약 23평이며 46형과 같은 구조로 각 침실의 면적이 조금 더 크게 되어 있습니다. 최소 보증금은 1800만원부터 이며 최소 월 임대료는 15만원 부터입니다.

신청자격

신청자격은 입주자 저축, 자산, 소둑, 세대주 요건이 적용되며 다자녀와 신혼부부의 겨웅 입주자 저축 6회 이상 납부자 노부모 부양과 생애 최초, 일반 1순위의 경우 입주자 저축 24회 이상 납입자여야 합니다.

기관추천을 제외한 모든 신청 자격에서 자산과 소득 요건이 필요합니다.

자산기준 : 부동산 2억 1,550만원 이하 자동차 가액 3,557만원 이하이며 각 자격 별 월평균 소득 기준은 다음 표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글도 함께 참고해보세요!

???? 무직자 분들도 신청 가능한 무직자 전세자금 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 아파트 청약 당첨 후 계약금, 중도금, 잔금 대출 받는 방법

???? 정부지원 청년전세대출 종류 및 신청조건 신청방법 총정리

???? 주택담보대출이란? 용어, 종류, 금리, 한도계산 방법 총정리

???? 임대아파트 보증금 담보대출 종류,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 보증금 날라갈 수 있습니다. 꼭 주의하세요! 전세 재계약 방법, 주의사항

???? ‘이것’ 모르면 보증금 다 떼입니다. 월세계약시 주의사항 총정리

???? 전세사기 예방하려면 ‘이것’ 꼭 확인하세요! 전세사기 유형 및 예방법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