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이런 생수는 절대 먹지 마세요 독을 먹는 것과 같습니다.” 암을 유발하는 절대 먹지 말아야 할 생수, 좋은 생수 고르는 법

“이런 생수는 절대 먹지 마세요 독을 먹는 것과 같습니다.” 암을 유발하는 절대 먹지 말아야 할 생수, 좋은 생수 고르는 법

생수를 구매할 때 뒷면을 꼭 확인 하시고 구매를 하셔야 하는데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살아가기 위해 꼭 필요한 생수의 종류 고르는 법 효능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생수는 절대 먹지 마세요 독을 먹는 것과 같습니다.” 암을 유발하는 절대 먹지 말아야 할 생수, 좋은 생수 고르는 법

생수는 먹는물관리법을 제정해 먹는 샘물로 표기됩니다.

먹는 샘물은 미네랄이 함유된 자연 샘물에 화학 첨가물을 넣지 않고 제조하는 것입니다.

먹는 샘물은 정제수, 용천수, 광천수, 기능수로 나눠 집니다.

기술의 발달로 인해 대부분의 물이 깨끗하게 정수 되었기 때문에 영양분의 큰 차이는 없습니다.

반면 대부분의 생수 판매 코너에서 판매 중인 제품은 먹는 샘물이지만 혼합 음료 제품도 섞여 있습니다. 혼합 음료는 지하수 등을 여과해 만든 증류수에 다양한 합성첨가물을 넣은 음료의 일종입니다.

겉으로 보이게는 똑같아 보이지만 먹는 샘물은 규제 요건이 더 까다로워 안정성이 검증되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니 식품명에 먹는 샘물이라고 표기된 생수를 추천드립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생수는 밀봉되어 있어 물 자체의 유통기한은 없습니다.

병에 적혀 있는 유통기한은 물이 아니라 페트병의 유통기한입니다. 개봉 전에는 서늘한 곳에서 6개월~1년 개봉 후에는 내장보관해서 2주 이내입니다.

상온에 보관해 통이 부풀어 오른 경우에는 햇볕이나 열 등으로 변질되었기 때문에 절대 마시면 안 됩니다.

밀봉된 생수의 뚜껑을 따는 순간 타액과 다양한 물질들이 들어가면서 세균이 증식하게 됩니다. 될 수 있으면 입을 대지 않고 컵에 따라서 드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입을 대고 마셨을 경우에는 당일에 모두 소진 해주 셔야 합니다.

여름철 생수를 차안에 두게 되면 차 내부 온도가 높아지면서 세균이 번식하기 좋은 환경이 되고 실온에 보관한 물보다 세균이 7배나 많이 발견되었다는 연구결과가 있음으로 절대 드시면 안 됩니다.

생수병 바닥에는 제조할 때 사용한 재료명이 적혀있는데 기준과 규격에 따라 제작되는 만큼 페트병 자체에서 환경호르몬이 나오는 것은 아닙니다.

가장 흔히 사용되는 pet는 일회성으로 만들어진 플라스틱으로 두 번 이상 사용하면 박테리아가 번식할 가능성이 크며 입구가 좁아 제대로 세척하기 힘드므로 재사용하는 하지 않는 편이 좋습니다

올바른 물마시는법

세계보건기구에서는 건강을 위해서 하루 2L 이상의 물을 권장했습니다.

갑자기 섭취량을 늘리면 부종 등의 위험이 있으니 꾸준히 나눠 마시며 수분량을 늘리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일어나자마자 공복에 물을 마시면 자는 동안 땀과 호흡으로 배출된 수분량을 보충함으로써 혈액과 림프액의 양을 늘려 노폐물 제거에 도움이 됩니다.

자기 전에 물을 마시면 대사활동을 촉진해 피로 해소와 저림 증상 방지에 좋은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과도한 섭취는 이뇨작용이 활발해져 수면활동을 방해받게 됩니다.

출처 : 백년밥상TV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