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옷을 입는 사람들은 절대 돈을 모을 수 없습니다.” 가난을 부르는 절대 입지 말아야 할 최악의 옷차림

여러분의 운을 막는 불행해지게 만드는 옷차림은 분명히 있습니다. 또한 옷을 잘 입는 사람의 경우에는 기억에 남고, 편안하게 느껴지고, 고급스럽게 느껴지게 되는데 옷을 잘 입는 사람과 옷을 함부로 입는 사람의 운의 차이는 워싱턴대학교의 심리연구팀의 논문에 따르면 적게는 10배 많게는 100배 이상의 차이를 나타내고 있다고 합니다.

이처럼 옷 차림은 중요하기 때문에 오늘은 무조건 피해야 하는 가난을 부르는 옷차림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옷을 입는 사람들은 절대 돈을 모을 수 없습니다.” 가난을 부르는 절대 입지 말아야 할 최악의 옷차림

1.늘어난 옷 색이 바랜 옷

옷이 늘어나거나 색이 변질된 것은 이미 그 옷의 수명을 다하였다는 말이며 이는 버려야 할 옷을 입고 다닌다는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풍수학에서는 생의 개념과 사의 개념을 중요시합니다.

나에게서 생기가 넘쳐나고 있는지 사기가 넘치고 있는 것은 내가 번영해 갈 사람인지 몰락해 갈 사람인지를 암시하는 정말 중요한 것입니다. 좋은 운은 항상 맑고 깨끗하며 가볍고 경쾌하기에 생기가 살아나는 곳이 아니라면 머물지를 않으며 오려고도 하지 않습니다.

세탁소에서 주는 철제 옷걸이의 경우에도 티셔츠나 얇은 옷들은 반드시 늘어나게 되며 늘어진 옷을 입는 다면 누구라도 친절을 베풀기가 어려우며 또한 호의를 가지는 것 역시 어려우며 자신의 능력보다 과소 평가되는 상황이 발생하게 됩니다.

2.구겨진 정장이나 외투

외투 또는 정장이 구겨졌다는 것은 게으른 사람이다 라는 것을 반증하는 것으로 옷을 걸어 두지 않거나 함부로 던져두는 사람이라 생각될 수 있습니다. 현대 인상학자들은 이러한 사람은 항상 일정한 형식이나 절차가 없이 편한대로 막 살아가는 사람을 표현을 하며 또한 타인에게 절대 호감을 얻을 수 없는 사람이라고 표현하고 있습니다.

조상님들 역시 그 어려운 생활속에서 의복 손질은 항상 정갈하게 하셨고 의관을 정제한다는 표현을 쓰심으로 옷차림 하나 삐뚤어지지 않아야 된다고 하셨습니다. 물론 이것이 현대로 말하면 양복이나 영성분들의 외투가 됩니다. 생각대로 되고 말대로 된다는 말이 있습니다 자신의 생각이 바르고 행동이 바르다는 것을 타인에게 보여주는 첫번째 모습이 자신이 입은 양복과 외투입니다.

3.허전한 손목과 목

항상 어디든지 포인트가 있어야 합니다. 목걸이에는 펜던트 반지에는 구심점이 있는 것처럼 옷에도 포인트가 있어야 하며 말에도 행동에도 우리 인간이 살아가는 모든 곳에 다 있어야 합니다. 똑같은 넥타이를 하더라도 핀을 한 사람과 핀을 하지 않은 사람은 상대가 바라보기에 그 정갈함이 완전히 달라져 보이게 되며 또한 똑 같은 옷을 입더라도 눈길을 끄는 포인트 부분이 있는지 없는지에 따라 완전히 다른 고급스러움을 느껴지도록 만들게 됩니다.

손에는 손목시계나 반지 둘 중에 하고 있어야 하며 여성분들의 경우에는 목걸이를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과다한 것은 상대가 바라보기에 불편하도록 만들게 되며 과다할 경우 스스로의 운을 막아 버리게 되지만 최소한의 포인트는 항상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액세서리를 최소한 한 두개 정도는 착용을 해야 고급스러움이 타인에게 보여 질 수 있으며 무엇을 하더라도 늘 타인의 동의를 얻을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4.낡은 운동화나 구두

사람의 운을 막는 최고의 요소는 신발입니다. 낡고 더러운 운동화나 구두를 신고 다니는 사람은 행동에 조심성이 없고 생각에 조심성이 없다는 반증이기도 합니다. 편한대로 하고싶은 대로 하고 살아가는 사람이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사람은 한 걸음에 걸음을 내 딛어도 디뎌야 한 곳과 디디지 말아야 할 곳을 구분하지 않을 것이며 자신도 모르게 자신의 무의식 속에 새겨지게 되며 하고 싶은 말 다하고 사람 하고 싶은 대로 행동하고 사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람을 좋아하는 사람은 없으며 이런 사람에게는 절대 기회가 주어지지 않기 때문에 인생에 번영이 만들어지기도 힘들게 됩니다. 신발이 오래되었다면 깨끗이 닦아 신고 다녀야 합니다.

5.검은색 옷을 입을 때 밝은 옷을 같이 갖추기

검은 색 옷 입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을 텐데 속의 입은 옷의 색깔은 완전히 달라야 합니다. 오행학적으로 검은색은 수행을 말하며 휴식과 마침을 의마하고 있습니다. 즉 죽음과 멈춤을 의미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 과학적으로도 검은 색 옷을 매일 입게 된다면 스스로의 기분이나 건강상태에도 큰 영향을 미치게 되며 검은색이 주는 파장 때문이라고 합니다.

검은색에는 심리를 좌우하는 생체적인 파장이 있어 마치 흐린 날이나 비 오는 날에도 밝은 색 옷을 입으면 기분이 밝아지는 것처럼 검은 색 한가지의 색상으로 옷을 입는 사람들은 늘 우울해지며 또한 상대적으로 소심해지기 때문에 타인들에 비해 불행을 겪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단체적으로 검은 색 옷을 입고 있다면 옷의 색깔에 의해 기분이 가라앉고 또 무기력해지며 매사 의욕이 상실되고 침체된 것 같은 수렁에 빠지는 느낌을 많이들 겪게 된다고 합니다. 검은색 옷을 입을 때는 반드시 밝은 색 옷을 같이 입어 색의 중화를 만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 아래 글도 함께 읽어보세요! 🔻

👉 바퀴벌레 나오는 꿈 해몽 대표적인 7가지

👉 가족이 죽는 꿈 대표적인 8가지 꿈풀이

👉 똥 꿈 해몽 대표적인 7가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