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띠는 무조건 2023년에 대박납니다.” 2023년에 무조건 로또 사야 하는 재물운이 왕창 들어오는 대박나는 띠

2023년은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거기에 초목이 그것을 맞으면서 자라나는 그런 기운이라 할 수 있습니다.

12운성에는 생지에 들어가는 그런 기운이기 때문에 이 초목이 때를 잘만나서 무럭무럭 자라나게 되는 그런 한해인데요.

오늘은 2023년 재물운, 문서운이 가득 들어오는 대박나는 띠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 띠는 무조건 2023년에 대박납니다.” 2023년에 무조건 로또 사야 하는 재물운이 왕창 들어오는 대박나는 띠

관인상생 시기에는 학업운, 승진운, 상속운, 부동산운, 문서운이 좋아집니다.

2022년에는 재물,구설수,직장 다방면으로 그냥 조금 짜증나고 답답하고 그런 일들이 많았지만 이런 기운들이 다 상쇄가되고 내년에 뱀띠인분들에게는 관운과 좋은 전인이라는 그런 문서가 들어오는 시기인데요.

문서가 또 도화운을 가지고오는 그런 시기로 미혼인분들에게는 결혼을 할수 있는 그런 배필을 만날수있고 임신을 하고싶거나 자녀문제로 고민이 있으신분들은 해결이될 수 있습니다.

승진을 기다리는 직장인분들에게는 좋은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본인이 생각했던 그런 고민들이 차츰차츰 해결되는 그런 시기이기때문에 굉장히 올해 고생이 많은 뱀띠일수록 더 대박나는 그런 한해입니다.

이사,이직,문서운 다방면으로 도움이되는 그런 시기이기 때문에 내년에 다가오는 나에게 좋은 기운은 문서운과 관운 나를 도와주는 귀인의 기운이 굉장히 강한 시기이기 때문에 창업 등 어떠한 도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인미귀문이란 양이 들에서 풀을 뜯고 있는데 저 멀리서 호랑이가 지켜보고 있기떄문에 언제 나를 칠지 모르는 기 때문에 불안한데요.

그래서 심리적으로 조금 불안한 그런 한해를 보내고 계실 확률이 높은데 그렇다 하더라도 내년에 다가오는 기운은 특히 재물운이 좋아지는 시기라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다 좋은 것은 아닌 것이 비록 이 삼합이라는 것이 들어서 좋다 하더라도 묘목이라는 것은 나에게 있어서 편관 즉 괴롭게하는 그러한 것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내년에 출산이 예정된 분, 이직, 이사. 큰 행사가 있는분들에게는 액땜이 되지만 무난하게 아무것도 안하시고 평범한 사이클을 도시는 분들은 꽤나 기복이 있는 그런 한해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런 기복들로 인해서 보다 더 전화위복이 되어서 대박날수 있는 띠가 양띠이기 때문에 내년에 많은 재물복을 누려보시길 바라겠습니다.

내년에는 천간 기준으로도 무계가 합이되고 지지 기준으로도 묘술합이 되기 때문에 화기운을 불러오며 개띠에게 화기운은 문서를 의미하기도하고 희망을 의미합니다.

삶의 터전이 보다 더 한단계 업그레이드되는 그런 시기라 할수 있기 때문에 만약에 올해 이상하게 일이 안풀렸다 그러면 내년에는 더욱 좋을 것 입니다.

올해 갑자기 일이 잘풀린다 싶은분들에게는 내년에도 더 좋은 일이생길수 있습니다. 하지만 도화살이 힘이 강하게 가진 그런 관운이기 때문에 조금 마음이 들떠서 실수가 많아질수도 있습니다

출처 : 미신의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