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차량 용품은 절대 사지 마세요 무조건 후회합니다.” 사놓고 무조건 후회하는 절대사면 안되는 차량용품

흔히들 누구나 쉽게 저지를 수 있는 실수 에 대해 알려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손으로 스티어링 휠 을 편하게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많이들 사용하시는데요 절대 사용하시면 안된다고 합니다.

사고가 났을 때 파워봉이 흉부 가슴이 부닥쳐 핸들 봉에 의해서 더 심각한 상해를 입 을 수 있고 가죽에 손상 및 열선 스티어링 휠 손상으로 전기장치의 고장도 유발 시킬 수 있다고합니다.

옛날에 확장형 같은 경우 실제로 유리로 된 경우도 있는데요 요즘은 그러치 않아 아크릴로 된 꺠지지 않는 재질이라고합니다. 그래도 사고가 나게 되면 튀어 가지고 온 유리들이 얼굴에 파편이 튀어서 상해를 입는 경우가 실제로 있다고합니다.

에어백이 터지면서 절개 되서 튀어 나오느는 힘이 엄청 세고 거의 5kg 정도 아령으로 떄려 맞는 정도의 수준이라하는데요

실제로 수박 앞에다가 에어백을 터트리면 수박이 깨진다고 할 정도로 강력 하다고 하는데 에어백 위치 근처에 물체를 올려놓으면 터지면서 보조석 쪽으로 날라가 상해를 입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가죽시트를 외부에서 커버를 씌우게 되면 그때 당시는 모르게 사고가 나게 되면 실제로 에어백이 찍고 나오지 못한 경우가 있다고합니다.

????????운전자를 위한 꿀팁 더보기????????

???? 자동차 지역개발채권 미환급금 신청방법 바로가기

????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바로가기

???? 2023 전기차 SUV 순위, 차종, 가격비교 총정리

???? 무직자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 모르면 호구되는 자동차세 할인받는 핵꿀팁 총정리

???? 사회 초년생을 위한 500만원대 중고차 추천 TOP5

???? 장기렌트 하기 전 꼭 확인해보세요! 장기렌트 장점, 단점, 가격비교, 주의사항 총정리

???? 전기차 보조금 대상, 현황, 신청방법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