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대출은 무조건 여기부터 받으세요!” 받으면 돈 아끼는 이자 낮은 정부지원 전세대출 총정리 + 신청자격, 신청방법

요즘 월세는 공중에 돈을 뿌리는 거라고 할 만큼 많은 분들이 전세로 갈아타는 시점인데요. 그런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자금이 부족하여 전세대출을 받게 됩니다. 정부에서 지원하는 전세대출을 잘 이용한다면 낮은 금리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는데요. 오늘은 정부에서 지원하는 전세대출의 종류,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세대출은 무조건 여기부터 받으세요!” 받으면 돈 아끼는 이자 낮은 정부지원 전세대출 총정리 + 신청자격, 신청방법

제일 먼저 알아봐야 하는 대출 중 하나는 바로 중소기업청년전월세보증금 대출입니다. 내전세 보증금의 100%까지도 대출이 가능하며 이자율은 연 1.2% 고정금리로 매우 저렴한편에 속하는데요.

1억을 빌린다고 하면 월 10만원의 이자만 납부하시면 됩니다. 즉 자격만 된다면 내 돈이 없어도 대출이 가능한데요. 중소기업 청년 전세대출의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중소기업 청년전세대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만약 연봉이 높아 중소기업청년전세대출을 받지 못하는 경우엔 버팀목전세자금대출을 받으셔야 하는데요. 금리는 소득에 따라 상이하며 평균 연 2.3% ~ 2.9% 입니다.

임차보증금은 70%이내까지 가능하며 수도권은 최대 1억 2천만원, 그외 지역은 최대 8천만원까지도 대출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은 아래 글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그밖에도 신혼부부의 경우 신혼부부 전용전세자금대출, HUG 안심전세 대출등도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 신혼부부 전용전세자금 대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 HUG 안심전세대출 신청자격 및 신청방법

???? 2023 고금리 파킹통장 금리 비교 TOP10 추천 바로가기

???? 햇살론 신청자격 및 필요서류, 신청방법 바로가기

???? 무직자, 개인 회생 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바로가기

???? 무직자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바로가기

???? 청년창업대출 총정리 바로가기

???? 2022년 정부지원 채무통합 대환대출 신청방법 바로가기

???? 신용점수 8등급 > 1등급 올리는 꿀팁 바로가기

???? 2022년 정부지원 주택담보대출 종류, 신청방법 바로가기

???? 2022년 혜택좋은 신용카드 추천 TOP 10 바로가기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