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이 물건’ 이 있다면 당장 버리시길 바랍니다.” 집안에 있으면 절대 안되는 귀신을 부르는 물건들

귀신의 조화로 사람들이 아프거나 일상 생활이 되지 않거나 정신 병을 앓는 경우가 있으며 풍파를 겪으면서 다툼이 생기거나 관제 구설 시비 손상들이 같이 들어오게 됩니다.

귀신이 조화는 좋을 때도 있지만 나쁜 게 더 많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귀신이 사는 집과 물건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혼자 사시는 분들 특히 빙의가 잘되거나 귀신이 많은 집의 특징으로는 집이 더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현관도 신발이 정리가 되어 있지 않고 옷가지가 널려 있거나 쓰레기통이 넘쳐흐르거나 싱크대가 더러운 경우 귀신은 지저분한 것을 좋아합니다.

일상생활에 지친 모습을 보면 집의 인테리어가 지저분하고 조잡스러운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또한 집에 인형들이 많은 경우가 있습니다. 인형에는 귀신들이 많이 서리게 됩니다. 인형을 따라 귀신들이 쫓아오면서 안 좋은 기운들이 쫓는 형국이며 인형이 그 자리를 차지하게 됩니다.

그래서 인형이 너무 우후죽순 많은 것도 좋지 않습니다.

가게 출입문에 종을 달라 놓는 분들이 많으신 데 그 종이 열고 닫을 때 액운을 쫓기도 하지만 귀신을 불러들이는 역할도 하게 됩니다.

귀문관살 육개살 조객살 상호살 겁살 같이 안 좋은 살들이 많으신 분들은 귀신이 잘 탐하기 때문에 종을 다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점집에 보면 신령을 부를 때도 방울을 사용하지만 귀신을 내쫓을 때도 방울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종이나 방울은 귀신을 불러들이거나 쫓기도 하는 역할입니다.

하지만 내가 깨끗하고 문제가 없다면 사람들을 끌어 들이는 역할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집안이 더럽거나 안 좋은 살들이 많은 분들 한테는 귀신을 불러들이는 행동으로 조심하셔야 합니다.

요즘은 유튜브에 소개된 여러가지 비방법들이 많은데 집안에 모든 비방법을 사용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 텐데 그것은 귀신을 내쫓는 역할이 아닌 기운이 충돌되면서 귀신을 더 불러들이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비방법은 함부로 따라하시면 안됩니다. 비방법을 사용하실 거라면 한가지를 사용하시고 버리고 새로운 비방법을 사용 해야지 모든 것을 사용하시면 안됩니다.

그리고 조화의 경우에는 일반 평범한 사람들에게는 많은 역효과를 주지 않습니다. 하지만 지저분한 사람들이 조화 또는 꽃 그림 드라이 플라워 같은 것을 좋아하는 경우 귀신을 불러들이는 행위 입니다.

또한 절에 방문하고 기념품으로 부처님 형상 포대 화상은 모든 사람에게 받는 것이 아닙니다.

귀신을 쫓고 액운을 내쳐준다고 방문할 때 마다 구매하셔서 집안에 두시는 경우 신이 앉아 있다면 좋지만 앉아 있지 않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오히려 귀신이 더 달라 붙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출처 : 덕분TV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