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안에 ‘이 물건’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 막혔던 재물운이 뻥 뚫립니다.” 버리기만 해도 재물운이 왕창 들어오는 물건

오늘은 집안에 있으면 재물운을 막는 물건들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집안에 ‘이 물건’ 있으면 당장 버리세요! 막혔던 재물운이 뻥 뚫립니다.” 버리기만 해도 재물운이 왕창 들어오는 물건

고생하다가 돌아가신 분이 쓰던 밥솥을 절대 집안에 두면 안 됩니다. 또한 중고라고 다 안 좋은것이 아니지만 특히 중고 밥솥은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 사용한 통장은 바로바로 처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통장은 금고에 보관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금고의 위치도 사람의 집터마다 다르기 때문에 확인하셔야 합니다.

내부의 기와 외부의 기가 맞닥뜨리는 최초의 공간으로 정말 중요하지만 형편이 어려운 집을 방문하면 공통적인 내용으로 술병이 널부러져있는데요.

또한 집이 더러우며 창문이 깨지거나 방충망이 찢어져있는 공통점이 있습니다.

방충망의 경우 꿰맨 자국이 있거나 너덜너덜하다면 새것으로 교체하는것이 좋습니다.

벌레를 잡으려고 집에 두는 것은 상관은 없습니다.

다만 너무 과하게 옷장, 화장실, 안방, 거실 등 냄새가코를 찌르는 듯한 특유의 냄새가 있으면 안됩니다.

집안에 들어왔을 때 너무 냄새가 진하게 나는 종교 용품 등은 많이 두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이 형편이 어렵거나 일이 안 풀리는데 유통기한 지난 음식이 있다면 과감히 버리 시길 바라겠습니다.

출처 : 미신의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