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사놓으면 정말 유용합니다!” 운전자 95%가 만족하는 자동차 꿀템 TOP5

우리가 타고 다니는 차를 관심있게 살펴보면 2%정도 아쉽고 또 눈에 거슬리는 곳이 있습니다. 마무리가 좀 덜 된 듯한 곳 등을 보완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운전자를 위한 꿀팁 더보기????????

???? 자동차 지역개발채권 미환급금 신청방법 바로가기

????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바로가기

???? 2023 전기차 SUV 순위, 차종, 가격비교 총정리

???? 무직자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 모르면 호구되는 자동차세 할인받는 핵꿀팁 총정리

???? 사회 초년생을 위한 500만원대 중고차 추천 TOP5

???? 장기렌트 하기 전 꼭 확인해보세요! 장기렌트 장점, 단점, 가격비교, 주의사항 총정리

???? 전기차 보조금 대상, 현황, 신청방법 총정리

“한 번 사놓으면 정말 유용합니다!” 운전자 95%가 만족하는 자동차 꿀템 TOP5

1.도어힌지커버

자동차 문을 열면 힌지를 고정하고 있는 볼트를 가려주는 커버입니다. 녹도 나고 부식도 되고 오렴되는 것을 보호해주며 드레스업 되는 효과도 있습니다.

장착하는 방법은 볼트부분에 살짝 끼워서 덮어주기만 하면 끝납니다.

2.도어 스트라이커 커버

차량의 문을 열면 고정시켜주는 도어 스트라크가 있습니다. 보시면 홀딱 벗겨지고 마무리가 덜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 곳을 덮어주는 커버로 장착하는 방법은 커버하고 커버 붙일 곳의 접착력을 높이기 위해서 탈지작업을 하고 3M테이프를 이용하여 붙이면 됩니다.

3.도어 스크류 커버

자동차 문을 열면 세군데의 볼트의 머리가 보이며 노출이되어 있는 것을 가려주는 커버입니다. 녹이나고 오염되는 것을 방지하고 붙여놓으면 드레스업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장착방법은 미리 탈지 작업을 하고 볼트 부분에 붙이면 됩니다.

4.실리콘 안전벨트 커버

우리가 안전벨트를 착용하려고 당겨보면 그 잡는 부분이 보통 플라스틱으로 되어 있습니다. 우리가 안전벨트를 착용했다가 풀어놓을 때 또 가끔은 풀어놓더라도 차체에 플라스틱 부분이 부딪혀서 탁탁 소리가 나게 되고 손상도 되어 신경도 많이 쓰이고 기분이 안 좋을 때가 있는 것을 방지하는 것입니다.

장착방법은 안전벨트 플라스틱 부분에 커버를 씌우면 끝입니다. 고무로 되어 있기 때문에 부딪히더라도 소리가 안 나게 됩니다.

5.케이블 정리 클립

스마트폰을 충전하기 위해서 충전 케이블을 꽃게 되는데 보통은 한 두개 또 많게든 세게씩 정리가 안되고 정신없이 여기저기 늘어져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늘어져 있다 보면 차 안도 지저분하고 정신없기 때문에 차 안에 구비를 해두면 케이블이 정리 된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장착 방법은 붙이고자 하는 부위에다 붙이고 케이블을 홈에 끼워서 판에 붙이기만 하면 끝납니다.

자동차 관련 꿀팁 더 알아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