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살, 볼살 고민이신분들 참고하세요 성형 없이 단기간 브이라인 만드는 법

몸에는 살이 없는데 유독 얼굴에만 살이 쪄서 고민이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오늘은 성형할 필요 없이 턱살, 볼살을 단기간에 뺄 수 있는 만드는 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볼살 없애고 브이라인 만드는 법

유명 유튜브 채널 클래씨 TV에서 웨딩사진을 찍기 전 볼살을 없애기 위해 사용했던 방법인데요. 뮤잉 운동을 참고하여 얼굴살을 빼고 브이라인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혀위치 고정하기

뮤잉의 가장 기본은 바로 올바른 혀의 위치입니다. ‘은’ 발음을 한 뒤 혀를 그대로 두고 침을 삼키면 혀전체가 천장에 닿을 수 있는데요. 이 상태를 평상시에도 계속 유지해줘야 합니다.

2. 얼굴 운동하기

물고기 처럼 입을 모은 다음 양쪽 볼을 빨아드린 뒤 하늘을 보고 7초 동안 유지하시면 되는데요. 이 동작을 3회동안 반복하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입술을 쭉 내밀었다가 당기기를 15회 반복합니다.

아랫 입술로 윗 입술을 덮고 고개를 들어 15초를 유지합니다. 3회 반복합니다.

마지막으로 볼 속에 공기를 넣고 왼쪽과 오른쪽으로 15회씩 왔다갔다를 반복해줍니다.

3. 헤어스타일 바꾸기

볼살이 많은 얼굴형은 헤어스타일을 바꾸는 것만으로도 얼굴형을 커버할 수 있는데요. 앞머리를 짧게 치고 앞머리를 넘겨주는 헤어스타일을 해주시는 것이 얼굴살이 없어 보이게 만들어줍니다.

4. 다이어트

가장 좋은 방법은 다이어트를 하는 것입니다. 체중이 적게 나가더라도 체지방률이 높으면 얼굴살이 많아 보이기 때문인데요. 아래 다이어트에 관련된 좋은 정보들을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