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돈이 잘 모이지 않는다면 이 목걸이를 꼭 해보세요!” 재물운, 건강운을 올리는 목걸이, 착용방법

목걸이 하나만 착용을 잘해도 운기가 굉장히 좋아지게 됩니다. 어떤 목걸이를 선택해야 할지 모르겠거나 어떤 식으로 목걸이를 착용해야 좋은지 알려드리겠습니다.

“평소 돈이 잘 모이지 않는다면 이 목걸이를 꼭 해보세요!” 재물운, 건강운을 올리는 목걸이, 착용방법

운기가 너무 강하신 분들은 가죽끈에 둥근 메달을 달고 착용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꼭 금이 아니어도 운기를 상승시키고 기운을 돌릴 수 있는 방법들이 있습니다. 목걸이를 많이 하면 운기를 오히려 깎아먹을 수 있습니다.

너무나도 과한 목걸이들은 오히려 독이 될 수 있습니다. 금의 기운이 너무 강하면 내가 살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너무 굵은 목걸이나 팔찌 등은 좋지 않을 수 있고 너무 굵지 않는 적당한 굵기가 좋습니다.

추천드릴 것은 오히려 가는 목걸이나 팔찌입니다. 색깔은 아무 색이나 무관합니다. 다만 건강이 좋지 않은 분들에게는 은목걸이를 추천드립니다. 은색이 변하는 것을 보고 건강 상태의 체크가 가능하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여성 CEO에게는 봉황 목걸이가 굉장히 좋습니다. 봉황 목걸이는 나의 기상이나 힘을 상징합니다. 나비 목걸이 또한 굉장히 좋은 아이템입니다. 나를 지켜주길 원하는 분들은 부엉이 목걸이를 추천드립니다.

요즘 벌 부적을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벌은 떼로 몰려다니기 때문에 일도 몰고 오라는 느낌으로 쓰입니다. 그래서 벌로 목걸이를 만들어도 좋습니다. 귀걸이는 너무 긴 것 말고 약간 딸랑딸랑할 수 있는 정도의 귀걸이가 굉장히 좋습니다.

하루에도 쉬지 않고 계속해서 변하는 것이 운기입니다. 변화하는 운기를 딸랑거리는 귀걸이를 통해 나가는 운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너무 굵은 것들은 피하시고 두 개 이상 차는 것도 좋지 않습니다. 한 줄로 된 것을 차시는 것이 운기를 올릴 수 있는 방법입니다. 두세 개를 차게 되면 운기가 오히려 역으로 흐르기 때문에 운기가 안 좋아질 수도 있습니다. 가느다란 거 하나 정도 차시는 것이 운기를 더 왕성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