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까지 기다려 줬는데…” 제대하자마자 군대 기다려준 4년 여친 정리한 인성논란 남자 연예인, 전여친의 충격적인 폭로

지난 2008년 데뷔한 2AM출신 가수 ‘정진운’ 가수이지만 노래 실력보다 그는 두 번의 공개 열애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습니. 비난 여론이 일기도 했는데요 정진운은 1991년생으로 올해 33살입니다. 지난 2008년 그룹 2AM으로 데뷔하였고, 데뷔 당시에는 18살로 고등학교 2학년으로 팀에서 막내였습니다.

2010년 2AM의 전성기였을 때 이때 성인이 됐는데요. 이후 2AM은 2014년까지 JYP와 계약이었는데 이후 재계약을 하지 않고 개인 활동을 시작했고, 정진운은 이후 혼자 출연한 예능에서 열정적인 춤을 선보였는데 이 모습이 인기를 끌었고 이후 ‘춤신춤왕’이라는 캐릭터를 얻으며 제 2의 전성기를 맞았습니다. 솔로 활동 때에도 댄스곡을 선보이며 발라드 가수일 때 보이지 않았던 엄청난 열정과 안무를 보여주며 사랑받았습니다.



정진운은 2019년 11월 같은 시기에 아이돌 활동을 했던 그룹 라인뮤지스 출신 경리와의 열애설이 났고 두 사람은 2017년부터 연인으로 발전해 2년째 열애중이었습니다. 경리는 1990년생 정진운은 1991년 생으로 경리가 한 살 더 많은 연상연하 커플이었습니다.

정진운과 경리가 열애를 인정하기 세 달 전 인터넷에는 목격담이 올라오기도 했었는데 한 페스티벌에서 두 사람을 목격했다고 글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그런데 정진운이 경리에게 ‘자기야’라고 불렀다는 내용이었는데 이 글은 성지글이 됐습니다.

경리가 정진운의 군대도 기다려주면서 두 사람은 예쁜 연애를 했고 정진운은 제대 후 비디오스타에 출연해 경리에게 고맙다며 눈물까지 보이기도 했지만 두 사람은 지난해 4월에 열애 4년 만에 결별 소식을 전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결별 이유는 서로의 스케줄이 바빠서라는 뻔한 입장이었습니다.



사실 정진운은 경리와의 연애 전 원더걸스출신 ‘예은’과 공개 열애를 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은 2014년부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했으며 정진운이 소속사를 옮긴 후에도 사랑을 이어왔다고 밝힌 적 있는데요. 예은은 정진운보다 두 살 연상으로 두 사람은 이후에도 예쁜 사랑을 키워나갔습니다. 하지만 열애를 시작한 지 4년차가 되던 2017년 4월 결별 소식을 전했는데, 시기가 애매하다는 반응이 많았습니다.

예은과 결별을 알린 2017년 경리와 열애를 시작했기 때문이었는데요. 만나고 헤어지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환승 열에에 불을 지핀 건 예은의 공개 저격도 한 몫했습니다. 예은은 2019년 8월 ‘해피 나우’라는 신곡을 발표한 이후 인스타그램에 전 남친에게 받은 문자를 공개한 적 있는데요.


문자에는 ‘이렇게 내가 잠수 탄건 정말 사과하고 싶어 사람 사이에 절대 하면 안 되는 행동인데 일방적으로 이런 행동한 건 정말 미안해’ 라며 전 남친이 연락이 두절됐던 것을 사과하는 내용이 담겨 있었습니다.

이 시기는 경리와 정진운이 열애를 인정을 하기 전이지만 목격담 글이 올라온 이후여서 네티즌들은 ‘예은이 공개한 전 남친의 문자를 정진운이 아니냐’는 추측을 하기도 했으며 실제로 이 때문에 정진운은 욕을 많이 먹었습니다. 하지만 예은을 향한 비난도 있었는데요.

지금까지 연애는 많이 했다고 밝혔지만 공개열애를 한 상대가 정진운 뿐이기에 문자를 공개하면 당연히 정진운에게 화살이 갈 것이라는 것을 알았을 텐데 경솔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결국 예은은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고 사과해 사건이 마무리 되었습니다.

두 명의 연상녀와 공개 열애를 했지만, 아픔만 남았던 정진운 앞으로 연애보단 작품 활동으로 더 많은 관심을 받길 응원하겠습니다.

다른 기사도 함께 읽어보세요!

“너는 뇌가 있냐, 몇번째인지 이제 지겹다…” 함소원 진화 부부 결국 이혼발표, 이혼을 발표한 충격적인 진짜 이유

“너 내가 호구로 보이냐…?”온갖 잘못을 해도 신경 안쓰던 개리가 참다 못해 길을 공개적으로 손절해버린 충격적인 이유

“너는 뇌가 있냐, 몇번째인지 이제 지겹다…” 함소원 진화 부부 결국 이혼발표, 이혼을 발표한 충격적인 진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