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과 ‘이것’ 같이 먹었더니 밤에도 힘이 불끈불끈 납니다.” 달걀과 함께 먹으면 남자 스테미너에 직빵인 음식

젊었을 때 넘치던 힘도 노년이 되면 힘이 빠지고 기운이 없습니다. 그런데 노년층 뿐 아니라 젊은 층들도 피로감을 없애고 힘이 나게 하는 식품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달걀인데요. 오늘은 달걀과 함께 먹으면 남자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달걀과 ‘이것’ 같이 먹었더니 밤에도 힘이 불끈불끈 납니다.” 달걀과 함께 먹으면 남자 스테미너에 직빵인 음식

달걀이 영양가가 높다는 건 다들 알고 계실 텐데요. 그런데 달걀에 우리가 몰랐던 더 놀라운 효능도 있었습니다. 달걀이 남성의 발기력을 향상시킬 뿐 아니라 조루증을 막아주는 효능이 있다고 하는데요.

전문가들에 의하면 달걀은 천연 정력제 효과가 있다고 했습니다. 왜 그럴까요? 그 이유는 이렇습니다. 달걀에는 아르기닌 이라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데 아르기닌 성분은 발기부전에 효과가 있을 뿐 아니라 정자를 생산하는 생식세포 분열을 촉진시키는 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또한 아르기닌 성분의 효능은 면역력을 높여서 몸에 침입하는 세균과 바이러스에 대응하는 힘을 높여준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아르기닌은 혈관을 확장시키는 효능으로 동맥경화, 뇌졸중, 심근경색 등 혈관 관련 질환을 막아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 아르기닌 효능, 복용법, 부작용, 추천 총정리

달걀의 아르기닌 성분은 특히 혈관을 확장시켜서 혈액을 잘 돌게 해 남성의 발기력 향상에도 큰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아르기닌 성분은 옛날부터 스태미너 증진과 발기부전, 이런 남성 성기는 개선 치료를 위해 많이 활용되어 왔다고 합니다.

달걀과 부추를 함께 먹으면 남자의 스테미너 회복 및 간건강, 각종 암예방에 더욱 효과적인데요. 또한 남성 뿐만 아니라 철분이 풍부하여 빈혈이 있는 여성 및 임산부에도 특히 좋습니다. 따라서 달걀을 드실 땐 꼭 부추와 함께 드셔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달걀과 절대 같이 먹으면 안되는 음식도 있습니다. 바로 시금치입니다. 특히 달걀과 시금치를 함께 요리해 드시는 분들이 참 많습니다. 그런데 달걀과 시금치는 절대로 함께 드시지 않는 게 좋습니다. 왜냐, 시금치에 함유된 옥살산 성분은 달걀에 들어있는 철분 흡수를 방해합니다.

김밥 속에도 달걀, 시금치, 우엉이 들어가는데요. 우엉도 달걀과 만나면 좋지 않습니다. 우엉 속 타닌 성분이 달걀 속 단백질과 결합해 장의 연동 운동을 느리게 만들어 변비를 만듭니다. 또 있습니다. 달걀을 먹을 때 홍차를 마시면 홍차의 타닌 성분도 달걀의 단백질과 만나서 변비를 유발합니다.

또한 간편하게 달걀 하나 드시고 약을 드시는 경우도 있는데요. 그런데 달걀을 먹고 나서 소염제를 바로 복용하면 달걀의 동물성 단백질은 위장에 오래 머물면서 소염제 효능을 떨어뜨려서 염증을 악화 시키게 됩니다. 그래서 약을 복용할 때는 달걀을 피하거나 달걀을 먹었다면 2시간 정도 시간 차를 두고 약을 복용하는 게 좋습니다.

또 한 가지 알아 두셔야 할 게 있는데요 달걀도 알레르기를 일으킵니다. 면역체계 이상으로 달걀 속 단백질을 해롭게 인식해 히스타민을 방출하면서 가려움증이 발생합니다.

알러지가 있다면 달걀은 피하는 게 좋습니다. 요즘 들어 부쩍 힘이 떨어지는 게 느껴진다면 힘이 솟는 식품을 챙겨 드시는 건 어떨까요? 힘이 떨어지는 건 근육과 혈관 건강에 문제가 생기고 있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혈액 순환이 잘 되어야 힘이 납니다. 감사합니다.

정력에 좋은 영양제, 음식 더보기

???? 아르기닌 효능, 복용법, 부작용 추천 총정리

???? 오메가3 효능, 추천, 부작용, 복용시간 총정리

???? 블랙마카 효능, 부작용, 먹는 법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