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을 벌려면 밥그릇, 숟가락 부터 신경쓰세요” 재물운을 불러오는 숟가락, 밥그릇 + 비방법

우리가 흔히 밥을 먹을 때 사용하는 밥그릇과 숟가락은 생각 보다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요. 돈을 벌기 위해선 밥그릇과 숟가락 부터 신경써야 한다고 합니다. 오늘은 돈이 들어오기 위해 밥그릇과 숟가락은 어떤걸 사용해야 하는지 그리고 재물이 들어오는 비방법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돈을 벌려면 숟가락, 밥그릇 부터 신경쓰세요! 돈버는 숟가락, 밥그릇

출처 : 유튜브 채널 쌍문동애기선녀TV

어른들이 흔히 밥심이 중요하단 말을 하는 것을 정말 많이 들어보셨을텐데요. 그만큼 밥을 먹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런데 밥을 먹는 것 만큼 중요한게 있는데요. 바로 숟가락과 밥그릇입니다.

돈을 벌기 위해 필요한 숟가락과 밥그릇은 모양과 색깔이 중요한 것이 아닙니다. 나만 사용할 수 있는 숟가락과 밥그릇이 필요한데요.

출처 : 유튜브 채널 쌍문동애기선녀TV

나만 사용하는 전용 밥그릇과 숟가락이 필요한 이유는 내 밥그릇이 집에서라도 채우고 있어야 밖에 나가서도 나만의 그릇을 채울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쌍문동애기선녀TV

여기서 가장 중요한 점은 집에 손님들이 찾아 왔을 때 내 숟가락과 밥그릇은 절대 주면 안됩니다. 또한 나만 사용하는 숟가락과 밥그릇은 어렸을 때부터 사용할수록 더욱 좋습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