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가 되고 싶다면 생각부터 고치세요. 부자들은 생각부터 다릅니다.” 당신이 바뀌지 않는 이유, 부자들의 공통점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은 것은 마찬가지일겁니다. 하지만 부자가 되는사람은 극히 드문데요. 물론 부모가 돈이 많아 부자가 되는 경우도 있겠지만 자수성가를 하여 부자가 된 사람들의 공통점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부자들의 공통점, 당신이 부자가 되지 못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자가 되고 싶다면 생각부터 바꾸세요 부자들의 공통점

출처 : 유튜브 채널 김부투 TV

부자들과 일반 사람의 가장 큰 차이점은 바로 부자들은 절대 투덜대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물론 세상은 자신이 생각하는데로 움직이지 않습니다. 위기와 고난 시련 등이 닥쳐옵니다. 그런데 누구나 마찬가지입니다.

부자들은 처음부터 돈이 많았을까요? 맨날 일이 잘 풀렸을까요? 아닙니다. 부자들도 부자가 되기 전 똑같이 힘들고 고생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부자들은 자신이 힘듦을 남에게 한탄하거나 절대 투덜대지 않습니다. 감정과 기분 정신 마인드 등은 전염이 되는 것입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김부투 TV

뭘 해보기도 전에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는다면 될 일도 되지 않습니다. 주변사람들과는 항상 생상적인 얘기, 긍정적인 얘기, 도움이 되는 얘기를 하시길 바랍니다. 항상 투덜댄다고 하여 인생이 바뀔까요? 오히려 비참함만 남습니다. 이제부터 아무리 힘들어도 투덜대는 습관을 버리시길 바랍니다.

부자들의 공통점 두번째는 바로 목적 지향적, 목표지향적 입니다. 부자들은 모든 일을 할 때 그냥 하는 것은 없습니다. 목적이 있는 행위만 합니다. 진짜 부자들은 사실 취미가 별로 없습니다. 일이 취미이며 투자하는게 취미입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김부투 TV

또한 부자들의 대부분은 직장인이 아닌 사업가나 프리랜서가 많기 때문에 근로시간과 여가시간의 구분이 없습니다. 24시간 동안 매일 투자에 대한 생각, 어떻게 하면 돈을 더 벌지를 생각합니다. 하물며 가족과의 화목한 시간에도 어떻게 하면 가족과 더욱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까에 집중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김부투 TV

따라서 부자들은 헛된 시간, 헛된 돈, 에너지를 절대 쓰지 않습니다. 물론 헛된 시간을 보내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이 많겠지만 부자들은 유독 싫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생산성 없는 활동을 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오늘은 부자들의 공통점 3가지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물론 처음부터 변화하긴 어렵지만 오늘 알려드린 내용을 꼭 기억하시고 실천해보신다면 정말 좋은 결과가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