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들의 지갑엔 이런 특징이 있습니다.” 돈 들어오는 지갑 고르는 꿀팁

지갑은 예로부터 좋은 것을 사용해야 돈도 많이 들어온다는 말이 있는데요. 그래서 예전엔 부자나 사업이 성공한 사람들이 쓰던 지갑을 물려 받거나 돈을 주고 사는 풍습도 있었습니다. 그만큼 지갑이 중요하단 뜻인데요. 오늘은 돈을 불러오는 지갑을 고르는 꿀팁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돈 들어오는 지갑 고르는 꿀팁

먼저 돈이 들어오는 지갑을 고르기 위해선 색깔을 잘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흔히 많은 여성분들이 빨간색을 사용합니다. 빨간색은 부와 재물을 뜻하는데요. 하지만 아무나 빨간색 지갑을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다고 합니다.

빨간색 지갑을 사용하기 위해선 돈을 쓸 줄 아는 사람이 써야 하는데요. 돈이 들어오기도 하지만 나가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특히 베풀줄 아는 사람이 쓰면 빨간색 지갑을 추천한다고 합니다.

빨간색 다음으로 많은 분들이 오렌지색 지갑을 사용하시는데요. 오렌지색은 그다지 좋지 않은 지갑이라고 합니다. 오렌지색은 낭비가 많은 색의 지갑이기 때문에 돈이 자주 나가게 되기 때문입니다.

다음으로 분홍색 지갑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분홍색은 본인이 열심히해서 들어오는 돈 보다 타인으로 인하여 공짜 돈이 많이 들어오는 지갑이라고 합니다.

저축을 잘하시는 분들에게는 녹색 지갑을 추천한다고 하는데요. 녹색은 저축을 잘 해서 한 번 돈이 들어오게 되면 잘 나가지 않기 때문에 필요 없는 돈을 쓰지 않는다고 합니다.

깨끗한 돈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흰색 지갑을 추천하는데요. 흰색은 깨끗함을 상징하기 때문에 돈의 성향을 따지게 되고 투자로 돈을 벌기 보다는 직접 번 돈이 많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돈을 불러드리는 지갑 중 가장 추천하는 색은 바로 금색이라고 하는데요. 금색은 돈이 많이 들어오는 색깔로 가지고 있으면 돈 분만 아니라 행복도 들어온다고 합니다.

남자분들은 검정색을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검정색은 돈이 쌓이고 실제로 부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지갑의 색깔 중 하나라고 합니다.

하지만 진짜 부자나 갑부들의 경우 검정색 지갑만 사용하기 보다는 검정색과 금장이 들어간 지갑을 많이 사용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테두리에 금장이 둘러져 있으면 재물이 많이 들어온다고 합니다.

파란색 또한 돈을 불러드리는데 좋은 지갑색이라고 하는데요. 돈을 많이 빌려주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지갑으로 빌려준 돈을 잘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돈을 불러오는 지갑 중 마지막 꿀팁은 바로 장지갑을 사용하는 것 인데요. 장지갑은 돈을 잘 불러오게 만든다고 합니다. 또한 지갑을 사용하고 난 뒤 3개월이 지나도 돈이 안들어 온다면 지갑을 바꾸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돈을 불러오는 지갑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유익한 정보 되셨을까요? 해당 내용은 아래 유튜브 영상 바로가기를 통해 자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밖에도 돈과 관련된 유용한 정보를 아래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