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빨리 신청하세요! 정부에서 선착순으로 소득무관 가구당 75만원을 지원합니다.” 아파트, 주택 모두 신청 가능한 신재생 에너지 지원사업 지원금

오늘은 신청 자격 기준 없이 선착순으로 지원을 해주는 신재생 에너지 지원사업에 대해 소개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신청자격 기준 없이 선착순으로 가구당 소득무관 65만원 ~ 75만원을 지급하니 빨리 신청하셔서 지원금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빨리 신청하세요! 정부에서 선착순으로 소득무관 가구당 75만원을 지원합니다.” 아파트, 주택 모두 신청 가능한 신재생 에너지 지원사업 지원금

미니태양광 보급지원사업이란?

미니태양광 보급사업은 아파트 등의 공동주택 베란다를 활용하여 미니태양광 모듈 설비를 설치하고 이렇게 생산된 전기를 콘센트 플러그를 통하여 가정내 전기로 월평균 25~35kwh 가량 전기요금에 해당하는 전기를 생산할 수 있는 사업입니다.

정부에서 태양광 모듈 설치비를 지원해주기 때문에 환경도 살리고 전기요금도 절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며 30일 가량 사용했을 경우 10,000원~15,000원 정도의 전기세를 절약하실 수 있어 사용기간이 오래될수록 전기세 감면 효과가 큽니다. 따라서 꼭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또한 태양광 보급사업은 스마트폰 앱과 연결하여 실시간 발전량과 누적 발전량을 체크할 수 있어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신청방법

  1. 위 링크를 통해 전국 지자체 대표 홈페이지 찾기에 접속합니다.
  2. 거주하고 있는 지자체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다음 검색창에 ‘태양광’을 검색해줍니다.
  3. 지자체와 계약한 업체를 통해 LG 또는 한화 같은 태양광 모델을 선택하고 계약 및 설치를 진행해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