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에 이 숫자가 들어가면 이번주에 무조건 로또사세요! 대박납니다.” 1년안에 재물운이 크게 들어오는 생일

태어난 생일의 뒷번호가 XX이라면 1년 안에 큰 목돈이 들어오거나 대박 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누구나 이해하기 쉽게 간단하게 설명드릴 것입니다. 이번 내용은 현공 풍수라는 학문을 기반으로 설명드릴 예정입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보시면 좋겠습니다. 생력은 양력 기준이오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생일에 이 숫자가 들어가면 이번주에 무조건 로또사세요! 대박납니다.” 1년안에 재물운이 크게 들어오는 생일

가장 좋은 왕기를 받은 생일 뒷번호 첫 번째는 8일, 18일, 28일입니다. 태어난 연도라든지 월은 중요치 않고 단순히 일만 보시면 됩니다. 특히 이직을 앞두고 있는 분들 이사를 앞두고 있는 분들 혹은 집안 인테리어를 준비하고 있는 분들에게 더욱더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습니다.

재물 쪽에서 변화가 많이 옵니다. 본인이 지금 하는 것과 조금 다른 도전을 하는 분들에게는 더 큰 대박이 다가온다 할 수 있겠습니다.

대박 나는 생일 뒷번호 두 번째는 8보단 조금 부족하지만 귀인이 따르고 생기를 받은 9일, 19일, 29일입니다. 9라는 숫자는 화(火)를 의미합니다.

2년 후에 9운이 다가오기도 하고 지금은 생기, 즉 넘쳐나는 기운을 받을 수 있는 분들이기 때문에 9가 포함된 생일을 갖고 계신 분들은 주식, 코인 투자에 좋은 소식이 있고 특히 문서운이 잘 다가옵니다.

또한 IT 계열이나 연예인 등 나를 어필할 수 있는 일에 종사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생일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앞으로 20년간 크게 좋은 일이 많이 일어날 수 있어서 굉장한 행운을 누려볼 수도 있겠습니다.

대박 나는 생일 뒷번호 세 번째는 점진적으로 일이 풀리는 1일, 11일, 21일, 31일입니다. 마찬가지로 태어난 월이나 연도는 상관없습니다. 8과 9보다는 운이 조금 부족하지만 진기 차 생기라 그래서 다가올 운이 앞으로 기대되는 성장을 할 수 있는 분들입니다.

공부를 하고 계시는 분들이나 공인중개사와 같이 특정한 자격증이 있어야만 할 수 있는 자격증을 가지고 일을 하시는 분들만 굉장히 대박 나는 그런 경우라 할 수 있겠습니다. 지금보다 미래가 더 나은 분들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끝 번호가 8번 9번 1번인 분들은 좋은 행운이 다가올 것이고 하반기부터 큰 기운이 다가올 수도 있겠습니다. 너무 우습게만 보지 마시고 숫자 8, 9, 1을 가까이할수록 좋은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무리 상황이 힘들다 하더라도 본인의 생일이 다가오면 그날에는 성대한 파티를 열거나 부모님에게 꼭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이 삶에 감사함을 느낄수록 보다 큰 행운이 다가온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미신의 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