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연을 확실하게 끊으려면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나를 힘들게 하는 악연을 한번에 끊어버리는 비방법

누구나 한명쯤 보기만 해도 미워 죽겠고 나를 힘들게 하는 악연이 있을건데요. 이런 분들과의 악연을 한번에 끊어버리고 싶을 때 이 비방을 사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악연을 확실하게 끊을 수 있는 비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악연을 확실하게 끊으려면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나를 힘들게 하는 악연을 한번에 끊어버리는 비방법

준비물은 모든 신발로 가능합니다. 신발은 두쌍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한쪽 신발 바닥에는 본인의 이름을 적고 다른 한쪽의 신발 바닥에 연을 끊을 사람의 이름을 적으면 됩니다.

색깔은 반드시 빨간색 펜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렇게 적은 신발은 아파트라면 현관 밖 주택이라면 마당 또는 대문 앞 등 집안이 아닌 집 바깥에 7일을 놔두면 되며 봉투나 쇼핑백에 넣어서 두어도 괜찮습니다.

7일이 지나게 된다면 집 밖의 쓰레기통에 버리시면 됩니다. 이때 주의 사항으로는 다시 집안으로 가지고 들어오면 안 되고 바깥에서 바로 버리셔야 합니다.

이 비방은 타인과 타인에 대해서 남편과 바람피는 여자가 헤어지길 바라는 경우 등의 상황에서는 사용은 불가능 하며 오로지 본인과 관련된 사람들에게만 가능합니다.

남편과 헤어지고 싶은데 이혼을 해주지 않을 경우, 원수 같은 친구와 헤어지고 싶으나 모질게 대하기 힘들 경우 이 비방을 사용하게 되면 100일 안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비방을 남용할 경우 벌을 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정말 본인에게 필요가 없다고 느끼는 악연들에 대해서만 사용 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나라대신궁 나랏암 명주신당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