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 저 드디어 장가갑니다…” 코요태 김종민이 결혼 전제로 만나는 여자친구 깜짝 공개


16일 MBC에브리원 예능 프로그램 <나 오늘 라베했어>에서는 김종민과 변기수가 게스트로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펼쳤습니다.

이날 김국진은 전현무와 권은비를 위해 ‘멘탈 끝판왕’ 김종민과 ‘실력 끝판왕’ 변기수를 초대했습니다. 변기수는 김국진이 최고수로 인정하는 실력파 수제자로서 일명 ‘변기술’로 경기에 임할 포부를 밝혔습니다.

이어 김종민은 다른 골프 프로그램에서 연예계 대부 이경규의 따끔한 호통에도 무한 긍정으로 페이스를 유지해 준우승을 달성했던 마이웨이 강철 멘탈 일화로 멤버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하지만 여자친구에 관해 묻는 전현무의 기습 멘탈 테스트에 당황한 모습을 보인 김종민에게 시청자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이후 전현무·김종민·문정현 팀과 권은비·변기수·김국진 팀은 본격적으로 라운딩을 시작했습니다.

전현무는 권은비에게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라며 “최근에 만난 연예인 이니셜”을 묻겠다고 선전포고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권은비는 전현무에게 “마지막 데이트가 언제냐”고 대응했습니다.

권은비는 김종민에게 “여자친구와 결혼할 의향이 있느냐”고 묻는 등 수위 높은 질문을 쏟아냈습니다. 결혼 의사에 대해 김종민은 “여자친구와 결혼을 전제로 만난다”고 파격 발언을 해 출연진들에게 충격을 안겼습니다.

한편, <나 오늘 라베했어>는 전현무와 권은비가 연예계 자타 공인 골프 고수 김국진, 문정현 프로를 만나 100타의 벽을 깨는 과정을 그려낸 성장형 골프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 아래 지원금, 환급금들도 꼭 찾아가세요!

🔻정부에서 25만원을 지원합니다 25만원 민생지원금 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