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전국지원! 전국민에게 교통비 42만원을 지원합니다. 꼭 신청하세요” 전국민 교통비 지원사업 + 신청방법

기존 교통비 지원금 소식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하는데요. 하지만 7월 21일 부터 특정지역에서만 받을 수 있던 교통비 지원금이 전국으로 확대되었습니다. 오늘은 변경된 전국민 교통비 지원사업 정보 및 신청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부터 전국지원! 전국민에게 교통비 42만원을 지원합니다. 꼭 신청하세요” 전국민 교통비 지원사업 + 신청방법

우선 교통비 지원사업은 1회 교통비가 2천원 미만인 경우 마일리지가 쌓이는데요. 일반은 250원, 저소득층은 350원의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1회 교통비가 2천원 이상 3천원 미만인 경우 일반은 350원, 저소득층은 500원의 마일리지 3천원 이상인 경우 일반 450원 저소득층 650원의 마일리지가 적립됩니다. 이렇게 적립된 마일리지는 연평균 17만원 최대 42만원이 적립된다고 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조건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신청방법

???? 모바일 캐시비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

???? 모바일 캐시비 아이폰 버전 다운로드

  1. 위 링크를 통해 모바일 캐시비를 다운로드 합니다.
  2. 회원가입을 진행하신 다음 로그인을 해주신 뒤 > 선불형 교통카드 발급을 눌러 카드를 발급받습니다.
  3. 메뉴 > 발급된 카드번호 16자리를 확인합니다.
  4. 아래 링크를 통해 알뜰 교통카드 앱을 설치해줍니다.

???? 알뜰 교통카드 안드로이드 버전 다운로드

???? 알뜰 교통카드 아이폰 버전 다운로드

  1. 알뜰 교통카드 앱을 실행하신 다음 카드번호 등록에서 아까 발급 받은 카드번호를 입력합니다.
  2. 카드번호를 입력하신 다음 앱 메뉴로 다시 돌아와 ‘출발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 반드시 대중교통을 타기 전 출발 버튼을 누르고 대중교통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
  3. 대중교통을 이용할 때 스마트폰을 단말기에 갖다대기만 하시면 됩니다.
  4. 도착지에 도착하신 다음 알뜰교통카드 앱을 실행하여 도착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 이때도 도착지에 모두 도착하고서 누르셔야 합니다. )

주의사항

  1. 알뜰 교통카드 앱은 만 19세 이상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2. 알뜰교통 카드 앱을 이용하지 않으면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3. 월 15회 이상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셔야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