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사 갈 때 이 물건을 꼭 버리시길 바랍니다.” 하는 일이 잘 풀리려면 이사 갈 때 꼭 버려야 할 물건들

이사는 새로운 곳에서 새시작을 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런데 이사를 갈 때 하는 일이 잘 풀리기 위해선 이사를 가기 전 사용하던 물건 중 버려야 할 물건들이 있습니다. 이사를 앞두고 있는 분들은 꼭 참고하셨다가 이사를 가기 전 이 물건들을 꼭 버리시길 바랍니다.

이사 갈 때 제발 이 물건은 버리세요. 이사 갈 때 꼭 버려야 할 물건들

출처 : 유튜브 채널 용인중전마마

여성분들의 경우 집안에 인형 하나 쯤은 가지고 계실텐데요. 인형 중에서도 흉악스럽고 나무로 된 인형이나 짚신으로 된 인형은 귀신을 불러들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사를 가기 전에는 인형들을 꼭 버리시길 바랍니다.

숯을 인테리어로 가지고 다니시는 분들도 간혹 계시는데요. 숯 또한 이사 갈 땐 가지고 가는게 아닌 꼭 버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죽은 식물들의 경우에도 가차 없이 버리고 새로 식물을 키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용인중전마마

장신구나 액세서리 같은 것도 짝이 있는 경우 하나가 깨지거나 분실했을 경우엔 다른 하나도 미련 없이 버리시는 것이 좋으며 거울이 깨진 경우에도 꼭 버리셔야 하는데요 거울이 깨졌다는건 그 집안의 기운이 깨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용인중전마마

죽은 사람의 옷이나 신발 같은 의류도 버리거나 태우시는 것이 좋은데요. 옷과 신발을 찾기 위해 죽은 분들이 다시 찾아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죽은 사람의 물건은 되도록 갖고 있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식물 중에서도 본인 보다 큰 식물의 경우도 이사를 갈 때 버리시는 것이 좋은데요. 식물이 자신 보다 키가 큰 경우엔 기운을 눌러버린다고 합니다. 또한 키가 클수록 재물운을 뺐어 간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용인중전마마

조화 꽃 또한 이사를 갈 때 버리시는 것을 추천 드리는데요. 꽃을 키우시려면 조화 보다는 행운이 들어오는 생화를 키우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용인중전마마

신발 또한 신지 않는 헌 신발인데 아깝다고 하여 그대로 가지고 가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신발의 경우 귀신이 가장 잘 들러 붙는 물건이기 때문에 잘 신지 않는 헌 신발은 웬만해선 버리시는 것이 좋으며 신발장을 깨끗하게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고장난 시계의 경우에도 이사갈 땐 꼭 버리시는 것이 좋은데요. 고장나거나 멈춘 시계의 경우 재물운을 크게 떨어트릴 수 있기 때문에 시계가 고장 나셨다면 꼭 버리시길 바랍니다.

출처 : 유튜브 채널 용인중전마마

마지막으로 커튼 또한 이사를 갈 땐 웬만하면 새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 드리는데요. 두꺼운 커튼일수록 나에게 들어오는 재물운을 막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