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분들은 올해 절대 이사, 집수리 하지 마세요 집안 풍비박산 납니다.” 22년 하반기 집수리, 이사하면 절대 안되는 나이, 띠

안녕하세요 오늘은 2022년 하반기 이사, 집수리를 하면 절대 안되는 띠, 나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해당되시는 분들은 되도록 이사, 집수리를 피해주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이 분들은 올해 절대 이사, 집수리 하지 마세요 집안 풍비박산 납니다.” 22년 하반기 집수리, 이사하면 절대 안되는 나이, 띠

집터가 발동을 하면 이동수가 생기게 되는 법입니다. 그로 인하여 이사, 이직이 따르게 되는데요. 서류에 도장을 찍어야만 이혼에 해당되는 것이 아닌 것 처럼 집을 옮기는 것만 이사가 해당되는 것이 아닙니다. 이사도 마찬가지입니다.

이삿짐을 싸서 다른 집으로 이사를 하는 것도 이사지만 안방에 있는 물건을 부엌으로 내오고 부엌에 있는물건을 안을 집어넣기도 하고 침대 방향을 바꾸기도 하는 것도 소이사에 해당됩니다. 이사수가 해우년에 1이사를 하는 건 상관 없으나 올해는 이사나 집수리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집수리는 사람의 몸을 수술하는 것 처럼 집을 수리하는 행위는 곧 집을 수술하는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수술이 잘못 되면 병이 커지기도 하고 완쾌 되기도 하기도 할 수 있습니다.

올해 임인년 65세인 1958년 무술생 분들은 집수리나 이사를 하지 않는 것이 좋은데요. 집수리와 이사를 하게 될 경우 병을 앓게 되고 동토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임인년 38세인 1985년 을축생인 분들도 이사와 집수리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작년에 을축생들에게 들어온 일곱 성주운은 올해 생일달이 되어야 끝이 나는 삼재입니다. 85년생인 분들은 괜히 집수리나 이사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임인년 55세 1968년 무신생인 분들 또한 85년생 분들과 마찬가지로 삼재이자 쌍수에 들어온 분들이기 때문에 절대 이사나 집수리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쌍수에 들어오신 분들은 해우년에 집수리를 하거나 집을 증축하게 되면 나쁜 기운이 들어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만약 어쩔 수 없이 이사를 하게 되었다면 동법을 푸시면 되는데요 동법을 풀기 위해선 깨를 볶으시면 됩니다. 참깨를 프라이팬에 볶아 집안에 모든 곳에 깨의 냄새를 맡게 하면 동법이 사라지게 된다고 합니다. 이 때 “동법아 물러가라” 라는 말을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방이 끝난 뒤에는 검은 봉지에 싸서 참깨를 버리시기면 됩니다.

출처 : 굴문도사 김문정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