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음식은 절대 먹지 마세요 큰 일 납니다.” 한번만 먹어도 당뇨, 심혈관 질환, 암을 유발하는 최악의 음식

건강을 위해서 절대 먹지 말아야 할 8가지 식품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번만 먹어도 혈관에 악영향을 주는 식품들입니다.

의외로 우리가 쉽게 생활에 접할 수 있는 음식으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몸을 망가뜨리는 음식들 특징은 당이 많으면 만성 염증 및 심혈관 질환을 유발 시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발암물질 안좋은 지방 합성첨가물 나트륨이 많이 들어가있는 식단들을 기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가공육 베이컨 소세지 등

가공육은 간에 부담되는 첨가물들이 많이 들어가 있으며 과도한 나트륨이 포함되어 있고 변질된 지방이 많아 3시간 이내로 염증을 유발하게 됩니다.

조리 과정에서 합성 첨가물들이 많이 들어가며 다환방향족 탄화수소 발암 물질이 발생하게 됩니다. 또한 매일 50그람의 가공육을 섭취하면 직장암 발병률이 18% 증가 심혈관질환 당뇨가 20% 증가 한다고 합니다.

2.탄산음료

탄산음료 1리터 콜라에 각설탕 30개 이상의 당이 들어 있습니다. 보통 캔 하나의 30그람의 당이 들어있습니다. 하루 권장량은 100g이며 보통 50g 이하 당을 섭취하는데 콜라 한 캔을 먹으면 채우는 수치입니다.

당을 많이 먹으면 인술린 저항성 최종당화산물로 인한 만성염증 유발 이로인한 심혈관 질환 유병률이 상승하며 특히 어린아이들에게 과체중 비만을 유발하며 탄산내 인산이 칼슘 배출을 촉진하게 됩니다.

3.참치 냉동 캔 둘다

참치는 좋은 단백질 공급원이고 불포화지방산이 풍부해서 좋은 영양원이지만 수은 특히 메틸수은과 같은 독성 물질이 많다고 합니다. 메틸 수은은 체내 축적되고 배설이 잘 안됩니다.

임산부는 1주회만 섭취할 정도로 수은 축적 위험성이 큽니다. 또한 침치 복용 수은 중독 연구를 통한 결과는 주 3회 이상 참치를 먹는 사람들의 수은 중독 상태가 심했다고 합니다.

또한 수은은 미나마타 병을 유발하며 신경에 문제를 유발 시키게 되며 수은은 체내 호르몬 대사에 영향을 주고 만성 질환의 원인으로 지목 받고 있어 수은 해독에 도움이 되는 EDTA킬레이션 요법을 하면 도움됩니다.

4.튀김

튀김에는 나트륨 탄수화물 포화지방 덩어리로 심뇌혈관에 악영향을 주며 다환방향족 탄화수소 등이 대표적인 발암물질입니다.

5.믹스커피

커피는 위장트러블을 일으키며 한잔의 50Kcal로 하루 4잔을 명을경우 200Kcal를 섭취하며 밥한공기인 300Kcal의 비슷한 안좋은 영양소를 섭취하게 됩니다.

커피는 칼로리만 높고 당과 포화지방이 많으며 좋은 영양소는 없으며 카페인이 많이 들어있기 때문에 장기적간 섭취시 부작용이 많아지게 됩니다.

장기간 복용하는 카페인인은 위장에 안좋으며 위장이 틀어지면 다른 질환의 원인이 되고 이뇨작용으로 미네랄 및 마그네슘을 배설시키게 됩니다.

커피의 폴리페놀은 우리 몸에 이점이 많습니다. 다만 그 이상으로 당과 카페인 포화지방이 몸에 악영향을 주기 때문에 조절하여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6.피자

얇은 씬도우에 치즈를 깔고 채소를 많이 까는 피자는 괜찮지만 시카고 피자의 경우에는 좋지 않습니다. 피자에는 가공육이 들어가고 소스에 첨가물이 많이 들어 가있으며 과잉 칼로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피자 한조각은 400 – 800Kcal며 밥한공기는 300Kcal로 한조각만 먹더라도 밥 한공기의 칼리로를 섭취하게 되며 나트륨이 과잉으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7.빵

영양학적 가치가 별로 없는것이 빵입니다. 칼로리만 채워주며 당을 대 놓고 올려주며 빵을 주기적으로 섭취하면 체내 당조절에 악영향을 끼치게 됩니다.

호밀빵이나 곡물빵이 조금 낫긴하지만 빵 자체는 건강에 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8.햄버거

햄버거의 익히지 않은 패티를 먹을 경우 심장병인 햄버거병에 걸릴 수 있으며 장기적으로는 칼로리 및 나트륨 덩어리로 심혈관 질환에 좋지 않으며 탄산을 같이 섭취하기 때문에 주의하셔야 합니다.

????아래 건강 정보도 확인해보세요!????

???? 당뇨, 고혈압 환자 분들에게 지원금을 드립니다. 건강샐활실천지원금

???? 당뇨 환자라면 꼭 먹으세요! 당뇨에 좋은 영양제 TOP7

???? 당뇨 환자가 먹으면 정말 큰 일 납니다. 당뇨에 안좋은 음식들

???? 하루에 2잔씩 꼭 마셔보세요! 혈당수치가 싹 내려갑니다. 당뇨에 좋은 차

???? 이 과일은 오히려 당뇨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당뇨에 도움이 되는 과일 10가지

???? 간이 안좋으면 꼭 보세요! 간에 좋은 음식, 간에 나쁜 음식

???? 남성분들은 필수로 드세요 전립선 영양제 추천 BEST 5

???? 변비 체중감량에 도움을 주는 푸응다이어트 성분, 효과, 내돈내산 후기 총정리

???? 요즘 유행하던데 정말 효과 있을까? 쥬비스 다이어트 원리, 가격, 후기 총정리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