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차 오래 탈려면 무조건 ‘이 차’ 로 구매하세요 현직 자동차 딜러가 추천 하는 고장 안나는 가성비 중고차 TOP5

요즘 신차 출고 기간이 길고 가격 또한 부담이 되어 많은 분들이 중고차로 눈을 돌리고 계시는데요. 오늘은 중고차를 구매하시는 분들을 위해 수리, 잔고장 걱정 없는 가성비 중고차 TOP5를 알려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중고차 오래 탈려면 무조건 ‘이 차’ 로 구매하세요 현직 자동차 딜러가 추천 하는 고장 안나는 가성비 중고차 TOP5

5위는 모하비입니다. 모하비는 승차감이 좋지 않은 차량으로 소문이 났지만 차량의 전체적인 부분을 보았을 땐 훌륭한 차량입니다. 모하비는 S2 엔진을 채택하였는데요. 내구성이 좋기 때문에 그만큼 엔진의 결함이 적은 차량입니다.

하지만 고질적인 부분인 오일필터 하우징 누유가 빈번히 발생하는데요. 다른 차량에 비해서는 큰 하자는 극히 없는 편입니다. 또한 모하비 차량의 경우 차량 관리를 잘 한 분들이 많이 타시기 때문에 시중에 나와 있는 모하비 차량들은 상태가 좋다고 볼 수 있습니다.

4위는 K9입니다. 보통 “에쿠스는 사면 안되는 찬데” 라고 생각하신 분들이 많으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에쿠스는 어린 친구들이 중간에 차주로 있었을 확률이 높은 반면에 K9는 카푸어들이 잘 타지 않는 차량입니다. 또한 어떻게 보면 K9는 다른 차량에 비해 디자인이 쉽게 질리는 차량이라고 하는데요.

디자인이 질릴수록 차량의 하자가 적을 확률이 높습니다. 아우디의 경우 차량은 이쁘지만 중고차 시장에 많이 나오는 이유가 차량에 하자가 많기 때문인데요. K9는 에쿠스에 비해 차량의 하자가 매우 적은 편이기 때문에 추천드립니다.

3위는 15~16년 식 BMW F10 모델입니다. 5시리지 기준으로 15년 모델 부터는 N47에서 B47로 엔진이 변경되었습니다. 출력도 좋아지고 엔진소음 등등 많은 개선이 이루어져 아직도 현역에 속해있는 차량인데요. 하지만 버튼 까짐, 머플러 떨림 등 자잘한 잔고장은 있습니다. 그럼에도 이를 충분히 감안할 수 있는 튼튼한 내구성이 한 몫을 하는 것 같습니다.

2위는 아반떼 HD 입니다. “아반떼 HD는 2010년식 이전 모델인데 추천한다고?”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으실텐데요. 물론 앞의 차량 보다는 잔고장이 있겠지만 쏘나타, 포르테, 라세티 프리미어 등 동급매물과 비교했을 때 고장률이 아반떼가 HD가 가장 적습니다.

대망의 1위는 렉서스 ES 300h 입니다. 고장 부문에 있어 이만한 차량이 없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내구성이 좋은 차량입니다. 렉서스나 도요타 같은 일본 차량의 경우 차량을 견고하게 만드는 것이 특징인데요. ES 300h 를 타면서 한번도 말썽을 일으킨 적이 없다고 합니다. 또한 차량의 가격도 부담이 적어 사고 팔 때도 용이합니다.

오늘은 고장이 잘 안나는 중고차 순위 TOP5 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당 차량들은 주관적인 의견이 들어가 있으니 이 점은 양해해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운전자를 위한 꿀팁 더보기????????

???? 자동차 지역개발채권 미환급금 신청방법 바로가기

???? 공동명의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자격조건 및 신청방법 바로가기

???? 2023 전기차 SUV 순위, 차종, 가격비교 총정리

???? 무직자 자동차 담보대출 가능한 곳 총정리

???? 모르면 호구되는 자동차세 할인받는 핵꿀팁 총정리

???? 사회 초년생을 위한 500만원대 중고차 추천 TOP5

???? 장기렌트 하기 전 꼭 확인해보세요! 장기렌트 장점, 단점, 가격비교, 주의사항 총정리

???? 전기차 보조금 대상, 현황, 신청방법 총정리

출처 : 중고차의 모든것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