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에 OO를 넣고 다니면 초대박납니다.” 넣고 다니기만 해도 돈이 들어오는 특급 비방법

금전운, 재수운 등 대박 나고 싶은 분들에게 지갑은 굉장히 중요하다고 하는데요. 흔히 부적, 돈, 벼락 맞은 대추나무 등 이런 것들을 지갑에 많이 들고 다니신다고 하는데요. 지갑에 넣고 다니면 초대박 나는 것이 무엇이지 특급 비법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갑에 OO를 넣고 다니면 초대박납니다.” 넣고 다니기만 해도 돈이 들어오는 특급 비방법

출처 : 대원사맷돌할매

알려드릴 것은 곡물 재수라는 것인데요. 신분증 밑에다 두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흰 종이가 필요하고 이 종이를 삼각형 모양으로 만들어야 하는 것인데요. 이러한 방법에 따라 12개의 띠에 맞춰 만들고 가지고 다닌다면 분명히 재복이 따르고 재물이 늘어나서 지갑이 두툼해질 수 있다고 합니다.

각 띠별 곡물 재수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쥐띠 분들은 기장쌀입니다.

소띠 분들은 좁쌀(차조)입니다.

범띠와 개띠 분들은 찹쌀입니다.

토끼띠 분들은 밀입니다.

용띠 분들은 참깨입니다.

뱀띠 분들은 콩(백태)입니다.

말띠 분들은 팥입니다.

양띠 분들은 검은콩(서리태)입니다.

원숭이띠 분들은 참기름입니다.

닭띠 분들은 보리쌀입니다.

돼지띠 분들은 율무입니다.

출처 : 대원사맷돌할매

이것들이 재물을 불러드릴 각 띠에 맞는 곡물 재수입니다. 곡물 재수를 어떻게 준비하냐면 본인의 나이만큼 준비하시면 되는데요.

출처 : 대원사맷돌할매

나의 나이만큼 곡물을 준비해 흰 종이를 그림처럼 접어서 넣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접은 종이를 신분증 밑에 넣으면 되겠습니다. 추가로 부적과 함께 지니면 더욱 좋다고 합니다.

원숭이띠 분들은 참기름인데요. 이분들은 참기름을 나이만큼 담기가 애매한데요. 원숭이띠 분들은 재수부적을 참기름으로 쓰면 된다고 합니다.

출처 : 대원사맷돌할매

또 알려드릴 것이 있습니다. 만 원짜리도 괜찮고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지폐 6장 면대로 잘 놓고 하얀 소지 또는 하얀 종이에 싸서 지갑에 넣으면 재물이 굴러 들어온다고 합니다. 이 방법들을 잘 활용하여 꼭 대박 나시길 바랍니다.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