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급 지역, 금액이 확대 되었습니다. 확인하고 꼭 신청하세요!” 1인당 30만원을 지급하는 전국 6차재난지원금 정보 + 신청방법

정부에서는 서민들과 취약계층의 안정을 위해 많은 정책을 발표하고 있는데요. 각 지자체에서는 6차재난지원금을 지급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재난지원금 금액이 더 올라가고 지역이 확대되었으니 꼭 확인하시고 신청 하시길 바랍니다.

“지급 지역, 금액이 확대 되었습니다. 확인하고 꼭 신청하세요!” 1인당 30만원을 지급하는 전국 6차재난지원금 정보 + 신청방법

고성군

고성군은 전 군민을 대상으로 상생지원금을 지원하며 지급금액은 1인당 25만원을 지급합니다. 7월 1일 현재 고성군에 주소를 둔 모든 군민들은 지원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산시

경산시는 시민 1인당 20만원을 지급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추진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지급은 8월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제주도

제주도는 모든 제주도민에게 1인당 10만원씩 긴급생활지원금을 지급한다고 하였는데요. 첫 번째 추경안을 확정하여 7월 11일 제주도의회에 제출된 상황입니다. 지급 시기는 8월 1일부터 입니다.

고창군

고창군은 지방선거 당시 세대당 50만원을 지급하겠다고 공약하였습니다. 이번 3차재난 지원금은 추석 전인 8월 말쯤 지급될 예정입니다.

광양시

광양시는 19세 이하에겐 100만원을 지급, 19세를 초과한 전 시민에게는 20만원을 지급합니다. 지급시기는 광양시의회의 의결을 거친우 8월쯤 지급을 할 예정입니다.

여수시

여수시는 당선인 1호 공약으로 일상회복 지원금 30만원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여수시의회와 협의하여 추석전 8월쯤 편성하여 9월쯤 지급할 예정입니다.

무안군

무안군은 전 군민에게 1인당 20만원씩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하기로 하였습니다.

장흥군

만 18세 이상 모든 군민을 대상으로 1인당 20만원씩을 지급하기로 약속 하였습니다.

장성군

긴급생활 지원금을 지급하겠다고 약속한 상황이며 모든 군민에게 1인당 30만원을 지급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직브방식은 상품권 형태로 지급 될 예정입니다.

순창군

순창군은 전 군민 1인당 재난 지원금 50만원을 지급하기 위해 제 2차 추경예산을 편성하여 순창군 의회에 제출해둔 상태입니다.

사천시

사천시장 당선인은 선거 당시 공약인 전 시민 1인당 3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재원확보 후 추석전 지급을 완료하겠다고 발표하였습니다.

가평군

가평군은 전 군민 1인당 20만원의 재난지원금 공약을 걸었는데요. 긴급추경을 통하여 빠르게 집행할 계획입니다.

홍천군

농자재 가격 인상으로 어려움을 겪는 농어업인을 대상으로 30만원의 재난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입니다. 8월 15일 이후 농어업인수당과 함께 30만원씩 홍천사랑카드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과천시

과천시는 모든 시민에게 1인당 10만원씩 재난기본소득을 지급합니다. 7월 8일 0시 기준으로 주민등록상 과천시민 및 외국인이라면 누구나 받을 수 있습니다.

원주시

원주시는 재난지원금을 10만원으로 지급하고 초등학생 교육비로 매달 10만원을 지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안성시

안성시는 농민기본소득 분기별 15만원을 지급하며 이번 추가 선정자에게 1월부터 6월까지의 소급분이 8월 말 지역화폐로 지급될 예정입니다. 또한 폐업 소상공인 및 특고프리랜서 분들도 추가 지원을 한다고 하였는데요. 지난 4월에서 5월 사이에 신청하지 못했던 대상자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여주시

여주시는 예술인 창작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지원급액은 100만원이며 여주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성남시

성남시 또한 예술인 창작지원금을 지급합니다. 지원금액은 100만원을 지급하며 성남시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서울시

모든 임산부에게 1인당 70만원씩의 교통비를 지급합니다.

서울 강북구

폐업소상공인에게 50만원을 지급합니다. 8월 31일까지 강북구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합니다.

부산시

폐업소상공인에게 폐업철거비를 지원합니다. 지원금은 최대 250만원을 지원합니다.

출처 : 유튜브 돈되는 상식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