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 돈이 잘 들어오지 않는다면 가방에 꼭 ‘이것’ 들고 다니세요” 가방에 들고 다니면 재물운이 왕창 들어오는 물건

평소 돈이 잘 안들어오신다면 가방에 ‘이 물건’ 을 꼭 넣고 다녀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가방에 들고 다니면 재물운이 왕창들어오는 물건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평소 돈이 잘 들어오지 않는다면 가방에 꼭 ‘이것’ 들고 다니세요” 가방에 들고 다니면 재물운이 왕창 들어오는 물건

가방에 넣고 다니면 재물운이 왕창 들어오는 물건 첫 번째는 바로 행운의 2달러가 보관되어 있는 깔끔한 지갑입니다.

만약 2달러 짜리 지폐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혹은 지갑에 넣고 다니기 싫다 그러면 각 본명성 마다 넣으면 좋은 사진이나 기능품을 넣고 다니면 좋습니다.

어떠한 서류에 싸인을 대신하여 찍는 실무용 도장도 가지고 다니면 재물운을 불러오는데 매우 좋은데요.

실무용 도장은 그냥 막도장이라고 하여 본인에게 도움이 되는 그런 사주의 기운을 보충해서 한자로 적으면 되고 아니면 가명이라든지 이름을 적으셔도 됩니다.

도장을 들고 다니기 싫다면 고급스러운 만년필을 넣고 다니셔도 좋습니다.

꿈 목표를 담은 버킷리스트나 일정이 기록된 다이어를 넣고 다니는 것도 재물운을 올리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입술을 보호하는 좋은 색상의 립밤도 재물운을 올려주는데 도움을 주는데요.

원숭이 띠, 쥐 띠, 용 띠 분들은 화이트 계열의 립밤, 돼지 띠, 토끼 띠, 양 띠 분들은 블랙 계열의 립밤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밖에도 호랑이 띠, 말 띠, 개 띠 분들은 초록색 계열, 뱀 띠, 닭 띠, 소 띠 분들은 붉은 색 계열의 립밤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출처 : 미신의 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