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에 이 사진 있다면 무조건 지우세요” 휴대폰에 있으면 크게 망할 수 있는 사진

안녕하세요 오늘은 휴대폰에 있으면 재물운을 떨어뜨리고 크게 망할 수 있는 지워야 하는 사진 3가지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개인의 사생활이 노출될수 있는 신분증 및 중요 서류

휴대폰은 화의 기운이 굉장히 강한 기운으로 휴대폰은 안에 내장된 모든 것들이 거의 화기운을 받기 떄문에 노출이 되거나 안에서 밖으로 나타날 수 있는 기운이 강합니다.

그런데 신분증이나 개인정보에 민감한 그런 서류들은 usb나 따로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지 않고 사진으로 그냥 찍어두시는 것은 해킹의 위험이 있습니다.

또한 기운이 계속 오픈 되는 그런 공간에 이런 비밀스러운 사진은 좋지 않습니다.

2.남에게 보여지면 안되는 사진 등 신체와 같은 사진

연예인, 공인 사람들의 신체 사진들이 공공연히 털렸다 그런 이야기를 들어보셨을 겁니다.

신분증과 마찬가지로 내가 남에게 밝히기 싫은것 숨기고 싶은 것들이 휴대폰 안에 담긴다면 그것은 노출이 될 수 있습니다.

3.상대방의 약점 등 민감한 내용의 사진

이것은 풍수적으로 운이 떨어지지 않는다 하더라도 범죄자가 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음란물이나 상대방의 약점이 들어간 것은 바로바로 지우시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이것으로 인해서 상대방에게서 어떤것을 얻어내려고 그렇게 마음먹는 것만 하더라도 주변에 많은것들이 바껴서 나비효과로 인한 본인의 삶을 망치는 첫 걸음이라 할 수 있습니다.

4.불필요한 내용 및 캡처 등 명언 레시피 다이어트 등

예를들어 자주 보지 않는데 유명한 사람들의 명언 다이어트 식단 레시피 등 한번씩 가십거리로 재밌어 보이는것을 캡처해두고 몇일뒤에 지우면 됩니다.

하지만 몇년동안 정말 꽉 쌓여서 내가 이것을 왜 해놨는지도 모르고 잡동사니처럼 방치해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집안 금고등을 꺠끗이 치워야 효과를 발휘하는데 휴대폰의 사진첩안에도 잡다한 내용들 자주 보지않는 그냥 혹해서 캡쳐해놓거나 바로 정리하시면 좋습니다.

출처 : 미신의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