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케이스에 ‘이것’ 절대 넣지 마세요!” 재물운을 꽉 막히게 하는 휴대폰 케이스에 절대 넣지 말아야 하는 ‘이것’

휴대폰은 오행으로 봤을 때 금기운, 화기운, 술토 등으로 볼 수 있습니다.

it기술이 확정되고 계속 생성되는 공간으로 휴대폰과 지속적으로 맞닥뜨리는 전자파가 나오는 이 케이스에 말씀드린 것들 것 끼우고 다니신다면 운이 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빼시길 바라겠습니다.

“휴대폰 케이스에 ‘이것’ 절대 넣지 마세요!” 재물운을 꽉 막히게 하는 휴대폰 케이스에 절대 넣지 말아야 하는 ‘이것’


1.가족 및 가까운 지인과의 추억이 담긴 얼굴이 나온 사진들

휴대폰은 퐁속개운템보다도 기운이 강하며 옛날에 아주 유명했던 흑마술 또는 사람을 저주할때 인형에다가 그 사람의 이름만 붙이고 기를 넣어서 바늘로 찔렀다고 합니다.

그런것만 하더라도 사람에게 영향을 미쳤던 내용이 많습니다 그렇다시피 가족의 사진이 전자파와 화기운이 넘쳐나는 공간에 계속 노출된다면 사람이 심리적으로 권태감이 올 수 있는데요.

그 사람과의 관계가 금방금방 식거나 문제가 일어날수 있습니다. 그래서 휴대폰 케이스에는 가급적 가족사진또는 스티커 사진을 붙이지 않는 것이 좋으며 만화캐릭터와 취미를 붙여놓는 것은 괜찮습니다.

2.비상용으로 들고다니시는 지폐로된 현금

현금은 가급적 지갑에 넣고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현금도 넣고 카드도 2~3장 넣고 다니고 싶다면 케이스가 완전 닫히는 카드지갑 형태의 케이스로 내용물을 숨길 수 있는 곳에 담아둘수록 보다 좋습니다.

이왕 넣고싶으면 안보이게 덮어주시거나 어중간하게 삐져나온다면 굉장히 좋지 않습니다.

3.온전한 기운이 보관되지 않아요 신분증 및 서류

어떤 중요한 일정이 적힌 종이 각종 쿠폰을 케이스에 넣지 마시고 가방에 넣어다니시면 좋습니다.

이 휴대폰은 정말 기운이 많이 교차하는 그런 공간이기 때문에요.

많은것들을 넣어두시면 오히려 흉하기 때문에 휴대폰 케이스가 깨지거나 액정이 깨질경우는 절대 안좋기 때문에 무조건 바꾸는게 좋습니다.

출처 : 미신의 왕국

해당 영상은 아래 유튜브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자세히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